OneCNC 시리즈 업데이트

이것은 전체 원씨엔씨의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버전번호에 점프되어 나타날 수 도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철저하게 검증 된 기능 업데이트를 해제하기 전에 버전을 테스트 집중 및 지속적인 내부 테스트에 의한 것입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참조로 OneCNC 업데이트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OneCNCXR7 업데이트 릴리스 51.73

OneCNCXR7 버전 업데이트 출시

이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뿐 아니라 수정 및 조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버전의 OneCNCXR7에 적용 되었습니다.

OneCNCXR7 밀링 가공 전문가 영역 가공 및 일정 오프셋 가공에는 모든 공구 크기에 맞게 최적화 된 표면 가공 및 최적화가있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영어 도움말 파일이 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이탈리아어 도움말 파일이 있습니다.

중국어 번체 번역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네덜란드 번역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네덜란드어 번역본이 있습니다.

OneCNCXR7 설치에는 이제 OneCNCXR7 64 비트와 32 비트 모두에 대해 동일한 버전이 있습니다.

OneCNCXR7 업데이트 버전 51.73을 이제 OneCNC 업데이트 서버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

OneCNCXR7 업데이트 51.67

OneCNCXR7 버전 업데이트 51.67을 출시했습니다.

Command Manager에서 서피스 구성 방법을 보여주기위한 GUI의 개선과 많은 수정이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업데이트입니다.

이 그래픽은 서피스 구성 방법 및 일부 지표 도구 경로 유형의 표시를 보여줍니다.

명령 관리자 그래픽

command

선반 C 축 기능

선반의 C 축 기능이 개선되어 컷 체인을 사용할 때 선택 방법을보다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컷 체인에서 C 축 로터리 모드를 사용할 때 첫 번째 엔티티가 보간되지 않았습니다.

chain

밀링 및 선반 도구 변경 대화 상자

도구 변경의 새로운 변수 옵션은 변수가 올바르게 저장되지 않은 경우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버전에서 수정되었습니다.

선반 도구

선반 라이브러리의 선반 나사 도구가 새 공구를 올바르게 저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을 복사하여 작업하기 전에 새로운 케이스를 만드는 경우에는 문제가있었습니다.

선반 B 축 모듈

OneCNC 선반 전문가 B 축 모듈은 이제 Z 레벨 완료 마침

area

면적 가공

공구 경로 전략에 대한 추가 개발 및 변경이있었습니다. 이전에 영역 가공 전략은 최소 공구 직경이 1mm로 제한되었습니다. 이제는 더 작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되었습니다. 표면 처리가 개선되고 최적화되었습니다. 여러 개의 개별 영역 가공이 필요한 경우 공구 경로 생성 속도를 지원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번에 모든 영역을 선택하지 않고 각 영역을 개별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품 크기와 사용 된 도구에 따라 여러 개별 영역을 선택할 때 개별 영역이 아닌 전체 모델을 확인해야하기 때문에 도구 경로를 생성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일정한 오프셋 가공

이 도구 변형 전략에 대한 추가 개발 및 변경 사항이있었습니다.
이전에는이 ​​전략이 최소 공구 지름 1 mm로 제한되었습니다. 이제 표면 조도가 개선 된 더 작은 공구로 확장되었습니다.

NC 파일 게시 특별 참고 사항

이전에는 OneCNC에서 사용 된 게시물은 항상 해당 게시물 파일의 경로와 함께 도면 파일에 저장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이전 또는 지원 또는 다른 사용자로부터 파일을 가져올 때 포스트 파일의 경로가 올바르지 않을 때 보안이 강화되었습니다. 이제 이와 같은 파일을로드 할 때 해당 경로의 게시물을 찾을 수 없다는 알림이 사용자에게 표시되어 올바른 게시물이 사용되도록 파일을 선택해야합니다. 이 메시지는 자신의 PC에서 게시물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지만 보안을 위해 OneCNCXR7이 이제 OneCNC의 올바른 디렉토리에서 파일을 가져와야하므로 게시물이 발견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OneCNCXR6의 예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이제 OneCNC 업데이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

OneCNCXR7 업데이트 51.57

OneCNC는 OneCNCXR7 버전 51.57을 출시했습니다.

선반 신기능 :

OneCNCXR7 Lathe Versions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스핀들 방향을 제어하기 위해 주 도구 변경 대화 상자에 스위치가 추가되었습니다.

필요한 코드가 포스트에서 필요한 위치에 추가되면 공구 대화 상자에서 방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경을 위해 잠금을 해제 할 수있는 태그 상자가 있습니다.

lr1

선반 커스텀 변수 :

사용자가 터렛 기어 변경 및 다기능 기계에 필요한 기타 기능을 제어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변수 요구 코드를 추가 할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변경은 주로 C 축 또는 C + Y 축 또는 C + Y + B 축이있는 선반과 같은 다중 기능 선반에 적용됩니다

lr2

밀 새로운 기능

OneCNCXR7 Mill Versions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스핀들 방향을 제어하기 위해 주 도구 변경 대화 상자에 스위치가 추가되었습니다.

필요한 코드가 포스트에서 필요한 위치에 추가되면 공구 대화 상자에서 방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경을 위해 잠금을 해제 할 수있는 태그 상자가 있습니다.

mr1

밀링 커스텀 변수 :

우리는 사용자가 스핀들 기어 변경 및 다기능 기계에 필요한 기타 기능을 제어하는 ​​데 필요한 코드를 추가 할 수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mr2

기타 업데이트

새로운 언어 지원 :

독일어 프랑스어 및 일본어 언어 업데이트.

기타 변경 사항.

이제 독일 공구 파일은 새 공구 파일 라이브러리 및 재료 라이브러리에서 쉼표 및 전체 정지 점을 처리합니다.

새로 업데이트 된 도움말 파일

이제 OneCNC 업데이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