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 시리즈 업데이트

이것은 전체 원씨엔씨의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버전번호에 점프되어 나타날 수 도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철저하게 검증 된 기능 업데이트를 해제하기 전에 버전을 테스트 집중 및 지속적인 내부 테스트에 의한 것입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참조로 OneCNC 업데이트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OneCNCXR2 7.66

업데이트 OneCNCXR2 V7.66는 2006년 7월 26일 출시

이뿐만 아니라 이전 버전 또는 버전 OneCNCXR2에 적용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새로운 기능과 소프트웨어에 대한 일부 조정 및 분류 가지고있다.

새로운 기능은 OneCNCXR2 프로파일 러 소프트웨어 버전에 적용됩니다.

이것은 다시 사용자의 보고서와 우리의 지속적인 내부 품질 관리 테스트를 기준으로하고있다.

이 기능은 새로운 :

소프트웨어의 OneCNCXR2 프로파일 버전은 CAM에 중첩 된 부분을 삭감 반대하는 능력은 지금있다.

독일어, 스페인어 덴마크어 폴란드와 일본어의 많은 언어의 수정이 있습니다.
이러한 언어의 수정은 소프트웨어의 모든 버전에 적용됩니다.

OneCNCXR2 선반 버전

선반 스레딩에 쉼표 소수의 공급량이는 독일어 버전에 영향을 해결했다.

OneCNCXR2 밀 (모든 밀링) 버전

일부 사용자가 음의 값을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때문에 공장에서 컷의 포켓 기능의 깊이에 만들어진 조정이 있었다.

이 XY 제로 위치 이외의 위치에서 이용 될 수 있도록 헬릭스 함수로 만들어진 변형이 있었다.

OneCNCXR2 밀 전문가 및 전문가 버전

단일 시추 능력은 4, 5 축 기능에 추가.

이 업데이트는 업데이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

OneCNCXR2 7.62

업데이트 OneCNCXR2 V7.62 2006 년 6 월 18 일을 발표했다.

이 업데이트는 새로운 기능과 소프트웨어에 대한 일부 조정 및 분류 가지고있다.

이것은 모두에 적용

OneCNCXR2 밀링 버전

OneCNCXR2 선반 버전.

이 업데이트는 사용자의 보고서와 우리의 지속적인 내부 품질 관리 테스트를 기준으로하고있다.

이 기능은 새로운 :

OneCNCXR2 밀링 버전

기계 커터 콤프 기능을 사용하면 프로필.

이것은 지금 다시 음모를위한 완전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입구와 출구의 정밀 기계의 움직임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시각적으로 정확한 실제 기계의 움직임이 무엇인지에 대한 기계의 중요한 움직임을 만들 것입니다.

OneCNCXR2 선반 버전

선반 공구 터렛 위치 제어 (공구 변경)

선반이의 컨트롤에 대한 대화 상자가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자동 업데이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돌출 기능은 OneCNCXR2 선반 버전 모델링에 추가되었습니다.

선반 스레딩 사이클의 피치 출력 대신 쉼표의 독일어 버전 소수를 허용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G71와 G72 사이클은보다 효율적인 사이클 이동을 위해 만들 수있는 사이클의 첫 번째 줄에 빠른 움직임이 수정되었다.

G71 및 G72 사이클은 요 막 대신 모든 행의주기의 처음과 마지막 라인 번호로 능력을 개질 하였다. 능력은 여전히​​ 또한 모든 행 번호가 필요가 있습니다.

G76 또는 G92 스레딩주기 "I"값이 항상 OD 스레드에 대한 음의 값과 ID 스레드에 대한 긍정적 인 값으로 수정되었습니다.

턴 얼굴 기능은 예를 들어 상사의 뒷면에 왼쪽 손 절단기를 사용하여 G41 커터 콤프 지원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 서버가 바쁠 수 있기 때문에 그냥 나중에 다시 시도해 다운로드 문제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파일이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사용자는 새로운 기능이 있다는 것을 생각 이전 씨엔씨의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서버에 점프 얻을. OneCNCXR2에 대한 이전의 모든 버전이 완성되고 새 특징 또는 기능은받지 않습니다.

최신 기술을 얻으려면, 당신은 이러한 업데이트는 OneCNCXR2 만 있기 때문에 OneCNCXR2에 대한 귀하의 영업 사무소에 문의 할 필요가 OneCNCXR2 당신은 필요가 없습니다.

더 읽기 ...

OneCNCXR2 7.57

업데이트 7.57 2006년 6월 출시

그러나 몇 가지로 인해 새로운 기능에 몇 가지 작동 문제를 돌봐 사용 keas과 다른 버전의 의미에서 수정 된 7.51 이상이 버전의 새로운 기능은 없습니다

포켓 첫 번째 패스를 조정했다.

프로필 단일 패스가 활성화됩니다.

많은 다른 조정은 새로운 기능에보고 된 모든 문제를 취소되었다.

선택 도구는 기능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당신이 새로운 도구를 선택하면 오프셋은 항상 공구 번호와 동일합니다.
사용자가 수동으로 편집 한 다음 그들이 그 작업에 저장 얻는 경우에 그들은 단지 변경됩니다.

당신이 새로운 도구를 선택하면 오프셋은 다시 도구와 동일합니다 및 사용자가 다른 오프셋을 필요로하는 경우 다시 편집 할 필요가있다.

참고 :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오프셋을 편집하지 않는 경우, 항상 공구 번호와 동일합니다 의미합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