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 시리즈 업데이트

이것은 전체 원씨엔씨의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버전번호에 점프되어 나타날 수 도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철저하게 검증 된 기능 업데이트를 해제하기 전에 버전을 테스트 집중 및 지속적인 내부 테스트에 의한 것입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참조로 OneCNC 업데이트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OneCNCXR6 40.38

원 씨엔씨는 오늘 모든 OneCNCXR6 제품에 대한 OneCNCXR6 버전 40.38를 발표했다.

이것은 원 씨엔씨 업데이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의 주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언어

모든 언어 번역에 대한 업데이트.

OneCNCXR6 이제 중국 전통 언어를 포함

수정 사항 또는 변경

OneCNCXR6 선반의 프로필 작성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DNC 링크의 일본어 버전 글꼴 보정을했다.

새로운 도움말 파일

이제 완전히 OneCNCXR6에 가져다 최신 추가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업데이트 된 기능 및 예제를 포함 새로운 도움말 파일.

밀링 버전의 새로운 최단 경로 기능

기계 제어는 가공 위치에서 다른 하나의 위치에서 빠른 동작을 수행 할 때 때 가장 짧은 경로를 이동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는 경우이 기능은 가공 위치에 사용된다.

특히 자동 최단 경로 기능을 갖고 있지 않은 하스 제어뿐만 아니라 다른 컨트롤이다 ..

예를 들어 우리가 축을 중심으로 55도에 구멍을 뚫는다면 그 다음 움직임은 축을 중심으로 5도에서 기계를 구멍을 드릴하는 것이었다 수 55도에서 5도에있는 모든 방법 주위에 빠른.

활성 운동의 10도 대신 50도이다 최단 경로에 대한 코드를 게시하여 기계를 도움이 될 것입니다 때 설​​정이 새로운 "최단 경로".

새 백업 아카이브 시스템.

이 새로운 기능 제어가 여기에 도움말 파일에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당신이 사용하여 현재 수 있습니다 파일들로 본 발명의 방법 절약과지지를 대체하도록 설계하지 않거나 그러나이 파일을 저장하는 시스템을 가지고하지 않는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시스템이다.

backup

이것은 오히려 파일의 오늘의 최근의 회색으로 파일이 아닌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하루에 각 파일의 적어도 하나의 백업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 100의 최대 그래서 회색으로 가장 오래된 파일이 삭제됩니다 채울 최근으로있다.

사용자가 몇 일 동안 하나의 파일에 작동하면 매일 적어도 항상 하나의 백업있을 것 내가 말하는대로 그들은 100 최근 파일의 총 내에있는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회색으로 표시 할 수있다.

사용자는 백업을하거나 등록에서 해제 될 수 아카이브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차의 오래 된 시스템은 여전히​​ 존재하고 새 백업 아카이브 시스템에서 별도의 기능입니다 저장합니다.

5 축 동시 가공의 새로운 기능

5 축 동시 기능은 주요 업그레이드를했다.

에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

(a) 포스트

(b) 도구 대화

(C) 각 제어 기능

(d)는 새로운 멀티 축 시뮬레이션 속도

(a) 변경 사항 게시

여기에 포스트의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설정은 게시물의 다축 탭이 드롭 다운됩니다

새로운 5 축 리셋 옵션을 사용할 수 3 설정이 있습니다

() 아니오 후퇴도없고 리셋 형식

(b)는 후퇴하고 다시 포맷을 삽입

(C) 삽입은 형식을 재설정

하이덴 하인 530i 제어의 경우 회전에 대한 제한없이 기계 제어를 재설정 할 필요없이 우리가 연속 가공을 제공하는 새로운 논리를 만든 기계를 재설정 할 필요없이 전체 연속 가공을 얻었다.

기계의 위치가 항상 어디에 컨트롤만으로 5 축 0-360 °의 도시 때문에 오퍼레이터가 다음 알고 있으므로이 연속 운전 하이덴 하인 530i와 HERMLE 테스트와 오퍼레이터 훨씬 쉽게되었습니다 C 축.

컨트롤이 가능한 로직 또는 항상 최단 경로를 취할에 제어 할 경우 훨씬 더 안전 설정입니다.

당신은 하이덴 하인 (530) 게시물에 대한 5 축 분 I가 0 min으로 설정 한 5 축 최대 및 최대 360을 설정 상단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5 축 옵션을 재설정라고 오른쪽에있는 설정과 함께 새로운 기능입니다.

(b) 도구 변경 대화

펜촉 설정의 이전 설정뿐만 아니라 동시 5 축에서 볼 커터 공구 중심점 설정 기능 해주기있다.

이 설정은 5 축 동시 기능 씨엔씨 밀 전문가에서 볼 수있다

이 설정의 선택은 동시 5 축 적용의 오프셋 (offset)입니다.

5 축 동시위한 도구 대화 상자가 아니라 팁보다 도구 볼 중심의 도구 세트 위치를 만들기위한 새로운 설정이 있습니다.

이는 공구 경로 미리뿐만 아니라 공구 경로를 다시 플롯에서 볼 극적인 개선을 가질 수있다.

tool

물론이 설정은 사용자의 컴퓨터 제어 오프셋 설정을 변경합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기기에 설정하지 않는 경우 도구 짧아야 도려내 않아서 안전한 설정은 비록 우리는 사용자를 상기시켜 작업 시트에 추가 한 돕기 위해.

우리는 5 축 여기에 광범위한 연구와 개발을하고,이 설정은 backplot뿐만 아니라 미리보기에서 공구 경로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도움이된다고 생각되어왔다

(C) 새로운 각도 제어 설정

5 축 동시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각 제어 대화 상자가 마법사 설정에 표시됩니다.

이것은 기존의 도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하지만이 새로운 기능을 재 프로그램하는 경우 표시됩니다.

5 축 동시에 다음 변화는 각 제어 능력에있다.

tool

여기에 다른 선호 각도 설정과 같은 대화 상자의 또 다른 그림이다

각도가 변경 또는 설정되어있는 툴 홀더는 동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설정 각도를 표시합니다.

tool

우리는 개발 및 테스트에서 발견 한이 새로운 각도 제어 씨엔씨에 부드러운 기계 작동, 심지어 부드러운 시뮬레이션을위한 매우 좋은합니다.

이 대화는하지만 새로운 5 축 각도에서의 preferance 가기 설정 새로운 개발이다이 때의 엔트리 스타일과 변화가 없다. 이것은 여전히​​ 설정에 이전과 같은 자동 틸트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뿐만 아니라 새로운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5 축 각도 환경 설정의 3 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a) 동적

dynamc 설정은 이전 버전 40.31에 씨엔씨 5 축이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단지 도구 홀더와 머리를 지 웁니다 확인하고 충돌 제어에 의해 작동합니다.

tool

(b)가 바람직 앵글

그것은 바람직한 각도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영역이 발생하지 않는 한 바람직한 각도 설정은 설정 각도를 순종.

이 각도 변화에 따라 동적으로 홀더와 정확한 각도를 사용하는 사용자를 지원하는 대화 상자에서 선택한 각도를 표시합니다.

예대로의 바람직한 각도를 사용하여 5 축 Z 레벨 마무리를 이용한 5 축에 수직 기립 실린더 형상을 가공 한 경우는 전체의 동작을위한 45도 일정 각도로있을 것이다 45도 말한다.

이것은 매우 부드러운 기계 제어 및 우수한 마무리합니다.

이것은 또한 적은 각도 반전에 너무 인해 씨엔씨 시뮬레이션 부드러움을 향상시킨다.

(c) 자동 각도

이 설정 각도가 요청한 설정 처리에서 유래 자동 각도로 설정되어있는 프로그램 기능을 생성한다.

원 씨엔씨는 과정과이 설정 한 무엇을 보여줍니다 미리보기에서 빠른 모습이 각도를 사용합니다.

(d)는 새로운 멀티 축 시뮬레이션 속도

당신은 다중 축 시뮬레이션을 알 수 다축 시뮬레이션 시뮬레이션은 훨씬 빨라졌습니다.

윈도우 7 64 비트 이상 우리는 더 멀티 스레딩 및 멀티 코어 시뮬레이션 속도를 지원하기 위해 가능하면 사용하는 시뮬레이션을 최적화 한으로이 멀티 코어 PC에서 최선을 얻으려면.

이것은 또한 시뮬레이션 속도와 어시스트 훨씬 부드러워 장비 움직임도 훨씬 부드러워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다는 바람직한 각도로서 사용되는 경우에도 새로운 5 축 시뮬레이션 도구 각도 제어를 알 수있다.

더 읽기 ...

OneCNCXR6 40.26

OneCNCXR6 업데이트 버전 40.26 출시 및 업데이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있다

씨엔씨는 전통적인 포켓 팅이 업데이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함수는 이제이 요건을 누구나 실제 효율 향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전통적인 포켓 함수로 대체되었다 ..이 함수는 위에이 새를 제공하는 공구 직경의 95 %로 설정 될 수있는 공구 단계 허용 95 %까지의 범위 efficiency.This 급격한 증가로 인해 기존의 포켓 함수 효율성 향상을위한 여러 사용자 요청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기능은 사용자가 현재 필요에 따라 양을 통해 단계를 증가시킴으로써이 새로운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는 차이점 만 이전과 마찬가지로 사용하기 간단하다 ..

이것은 전통적인 포켓 함수의 새로운 기능의 능력을 나타내는 영상이다.

이 새로운 기능은 모든 OneCNCXR6 밀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

OneCNCXR6 40.24

OneCNCXR6 업데이트 버전 40.24이 출시와 업데이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되었습니다.

때문에 32 비트와 64 비트를 포함한 많은 OS를 지원하는 복잡성 TIS 버전에서 꽤 몇 가지 변경 및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GUI 768 픽셀 높이를 지원합니다.

이 GUI 픽셀 높이 OneCNCXR6 완전히 호환되도록하는 데 필요한 더 많은 조정이 있었다. 이 작품은 지금 완료되고 실제로 씨엔씨를 설치하고 768 픽셀로 제한 화면에 사용하지 않는 경우 그 크기가 자동으로 다시 구성합니다가 해당 해상도에 맞게 때문에 그 차이를 볼 수있다.

드릴 마법사 기능

OneCNCXR5에서 드릴링 싸이클 지금 OneCNCXR6에 완전히 호환되도록 만들어 조정이 있었다
파일이 이전 버전과 이후 버전에서 편집 어떤 이유에서 생성 된 경우 이러한 변경이 필요했다.
이전에 그런 경우가 아니었다 반면 OneCNCXR6 이제 재료 정상을 인식 때문이었다.

다축 드릴링
그 이전 씨엔씨의 이전 버전에서 만든 파일과 호환 지금 OneCNCXR6에서 파일을 편집 할 수 있도록 다축 드릴링 싸이클에서 조정 된 사항이 있었다.

오픈 포켓 기능
경계에서 오픈 포켓이 일부 운영 체제의 경우에 포켓 마무리 대화 상자가 될 운명이되지 않았을 때 표시되면서 수정되었습니다.

필요가 개별적으로 선택한 경우 오픈 포켓으로 마무리 프로필.

HS Z 레벨 황삭
HS Z 레벨 거친 기능으로 인해 지금은 충돌 검사를위한 기능을 데이 추가적으로 가우 안전 조정했다.

제 기능
스크린 기능에 부가 부는 상기 사용 화면 엔티티를 추가 할 때, 출력 요소를 최소화하도록 최적화 된 엔티티를했다 ..

선반 턴 얼굴 기능
이 선반을 켭의 조정과 개선이었고, 얼굴 뒤편에 켜거나 척 또는 왼쪽에서부터 부분을 접근.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