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 시리즈 업데이트

이것은 전체 원씨엔씨의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버전번호에 점프되어 나타날 수 도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철저하게 검증 된 기능 업데이트를 해제하기 전에 버전을 테스트 집중 및 지속적인 내부 테스트에 의한 것입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참조로 OneCNC 업데이트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OneCNCXR5 30.89

이 버전 30.89에서 OneCNCXR5에 대한 변경 사항입니다

일부 PC의에하고 좋은 수입 된 다른 사람에 수입되지 솔리드 웍스 파일의 전송 보고서가 있었다. 이것은 어떤 PS의에 SW 등록을 할 예정이었습니다이 릴리스는 그 등록을 수정합니다.

일본어 버전

일본 버전은 지역화 된 일본어 버전이 도움말 파일을 설치합니다.

이탈리아어 버전

이탈리아 버전은 지역화 이탈리아어 버전의 도움말 파일을 설치합니다.

밀링 버전의 재질 설정

우리는 재료 선택이 템플릿 / 좋아하는 / 라이브러리의 조합을 포함하는 몇 가지 설정을 고집하지 않은 것을 전달 된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이 기능은 다른 변경 될 때까지 선택한 재료에 머물 조정되었습니다.

더 읽기 ...

OneCNCXR5 30.86

이들은 OneCNCXR5을 변경합니다

5 축 역 피드

역 공급 누락 된 그 역 사료의 NC 블록에 보낸 보고서가 있었다.

작업 시트

이것은 작업 시트의 텍스트 형식에 문제가 있다고 회보고되었다. 조사에는 PDF 형식은 수정이 업데이트에 다시 한 변경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읽기 ...

OneCNCXR5 30.85

이들은 OneCNCXR5에 추가 기능 및 추가입니다

솔리드 웍스 2013

솔리드 웍스는 솔리드 웍스 2013 파일을 처리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솔리드 웍스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는 사용자를 요구하는 매년 자신의 파일 형식을 변경 유지합니다. 다시 노력 씨엔씨 씨엔씨의 최신 버전으로 처리 최신 파일로 유지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이제 솔리드 웍스 2013 년 파일을 가져올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Paraolid 가져 오기

파라 솔리드 수입은 나쁜 파라 솔리드 파일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개선되었습니다.

Z 복사 기능.

새로운 기능은 스케일 팩터도이 기능에 추가 된 Z.에 여러 개의 파일을 복사 놓친 기능을 다루 OneCNCXR5에 추가됩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