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 시리즈 업데이트

이것은 전체 원씨엔씨의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버전번호에 점프되어 나타날 수 도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철저하게 검증 된 기능 업데이트를 해제하기 전에 버전을 테스트 집중 및 지속적인 내부 테스트에 의한 것입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참조로 OneCNC 업데이트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OneCNCXR5 30.47

이 일자는 OneCNCXR5의 밀링 버전에 적용

이들은 직면 기능 밀 전문가 밀 전문 밀 이점 및 밀 익스프레스에 만들어진 조정했다.

  그 기능에 대한 언어 번역에 추가가 있었다.

더 읽기 ...

OneCNCXR5 30.46

그것은 기존의 주머니를 사용하여 밀 버전의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한 릴리스입니다.

이 특정 상황과 설정에 기존의 주머니에보고 된 문제가 있었고이 중요한 업데이트는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해제됩니다.

이러한 선반 와이어 EDM 등의 OneCNCXR5 버전의 업데이트는 주로 언어 교정의 변경 및 추가입니다.

보고서 및 내부 품질 검사를 약간 수정 미상의 숫자도 있습니다.

변경 및 추가 기능을 반영하기 위해 6 새로운 언어도 있습니다.

OneCNCXR5 30.46 업데이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

OneCNCXR5 30.45

많은 새로운 기능이 릴리스에 있습니다 :

OneCNCXR5 밀링 버전의 새로운 기능 :

이것은 밀 익스프레스 밀 이점 밀 전문 및 밀 전문가 버전에 적용됩니다.

기능에 직면 주식 도구 경로는 새로운 기능과 새로운 이전 공구 경로와 호환 가능하게하기 위해 대화 상자에서 유사하게 나타납니다 만, 아래에있다 새로운 기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직면 지그재그 이제 공구 경로의 직면 각도를 설정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그재그 지금 불규칙한 모양 직면 분야뿐만 아니라,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의 모양을 처리하는 논리가 있습니다.
지그재그 이제 전환에 높은 공급에 대한 설정이 부족 틈새가있는 경우 더 안전성이 높은 사료를 처리하는 논리가 있습니다.

하나씩 베란다 방향은 공구 경로의 대향 각도를 설정하는 기능을 갖는다.
한 방향으로 직면 불규칙한 모양뿐만 아니라 직사각형 모양을 처리하는 논리가 있습니다.

나선형 직면 최단 나선형 경로를 작성하는 경우에 도움이되는 새로운 논리가 있습니다.
지금 직면하고 나선 불규칙한 모양뿐만 아니라 사각형 타입의 모양을 처리합니다.
나선형 함수 대향 면적이 다음 부분을 대향하는 나선형 모션 진입 시작한다.

OneCNCXR5 밀 전문가 버전
OneCNCXR5 밀 전문가 버전은 새로운 공구 경로 전략은 추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공구 경로는 Z 레벨 마무리 공구 경로와의 경계의 사용은 계속 아래로 지그재그 함수의 나머지 마무리 작업으로서 사용될 수로. 이 기능은 밀 전문가에 적용되며 Z 레벨 마무리 공구 경로 대화 상자에서 커터 항목의 스타일 설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밀링 시뮬레이션
OneCNCXR5 시뮬레이션은 이제 대화 형 도구와 공구 홀더를 설정하거나 해제 금속 제거 도구 경로의 시청을 지원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밀링 미리보기
OneCNCXR5 미리보기는 이제 대화 형 도구와 공구 홀더를 설정하거나 해제 뒤 플롯 공구 경로의 시청을 지원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DATRON 기계에 대한 지원
씨엔씨 지금 DATRON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은 함께 직경 값으로 시작 각도와 끝 각도로 설명되는 호에 대한 특별한 기능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DATRON 기계를 가지고 있고 OneCNCXR5 30.45 버전 이상이 기계 제어를위한 포스트에 당신을 원조 할 수 씨엔씨 사무소에 문의가있는 경우.

솔리드 웍스 가져 오기
새로운 기능이 어려운 표면 유형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솔리드 웍스 수입 톰에 추가되었습니다.

와이어 EDM
사용자는 이제 공구 경로가 추가 테이퍼가있는 경우 확인하고 어느면 할 수 있도록 OneCNCXR5 와이어 EDM은 이제 2D 모드에서 시뮬레이션 깊이와 공구 경로 미리보기를 보여줍니다. 공구 경로가 수직 인 경우에도 씨엔씨는 여전히 쉽게 시각적으로 테이퍼가 여전히 이전 설정 될 수있는 경우의 설정을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미리보기를 보여줍니다.

보고서 및 변경
변화의 숫자로 인해 우리의 지원 네트워크에 전달되는 보고서로 만들어졌다.

이러한 포함 :

기능 회전으로 ​​변경됩니다.
패러랠 버전과 Mac 용 그래픽 화면으로 변경.
구멍 피쳐 인식 깨끗한 원.
와이어 EDM의 미리보기
선반 사이클 라인 번호
밀 여러 부분은 오프셋을 작동합니다.

OneCNCXR5 버전 30.45은 업데이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