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 시리즈 업데이트

이것은 전체 원씨엔씨의 업데이트 내역입니다.

경우에 따라서 버전번호에 점프되어 나타날 수 도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철저하게 검증 된 기능 업데이트를 해제하기 전에 버전을 테스트 집중 및 지속적인 내부 테스트에 의한 것입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기 위한 참조로 OneCNC 업데이트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OneCNCXR5 30.65

OneCNCXR5 30.65을 해제하고 다음과 같이 변경이되었다.

9 새로운 언어의 추가가 있습니다.

언어의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덴마크의
네덜란드
프랑스의
독일의
이탈리아의
일본의
한국의
폴란드의
터키의

마지막 업데이트에 나열되지 않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 ","하이덴 하인 코멘트

게시 씨엔씨는 이제 일반 설정 페이지의 게시물에 설정이 있습니다.
() 댓글로 대체이 모든 태그, 이것은 하이덴 하인에서 프로그램의 머리에 모든 도구를 나열 게시물에 공구 목록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게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프로세스 도구 경로 그룹

이것은 지금 테이블 적재라는 설정은 예를 들어 3 축 재 위치를 사용하는 경우이 프로그램에 나타난 로딩 위치를 삽입하는데 사용될 수있다 이동 통합한다.

그래픽 디스플레이

조정은 더 나은 모델 반경이 큰 표면을 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큰 파일에 대한 새로운로드 조정의 일부입니다.

더 읽기 ...

OneCNCXR5 30.64

OneCNCXR5 업데이트 30.64 변경 및 업데이트의 번호가 있습니다.

OneCNCXR5 밀링 버전 주요 기능의 추가가있다.

적용 대상 :

  OneCNCXR5 익스프레스
OneCNCXR5 밀 이점
OneCNCXR5 밀 전문
OneCNCXR5 밀 전문가

새로운 기능은 3 축 다시 위치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부품을 이동하지 않고 모든면에서 NC 관리자를 통해 CAM 섹션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동으로 XY 평면에 배치 할 수있는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orign에서 얼굴에 평면 배치에 다시 위치를 설정하는 단순한 설정입니다.

새로운 기능은 모든면의 가공이 가능하며 전체 미리 완성 된 부분의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XY 기본 평면에있는 것처럼 모든 평면이 가공되고 모든 해당 시뮬레이션도 마찬가지로 부의 완전한 미리 시뮬레이션을 가능하게인가 때문에 가능하다.

포스트는 다음 작업에 대한 부분을 반전하거나 다시 설정하는 기계 운영자를 사용하도록 가공 프로세스를 중단 할 수있는 자동화 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항목은 모든 OneCNCXR5 응용 프로그램에 적용됩니다.

작업 시트보기 및 출력.

작업 시트 대화 상자가 변경되었습니다 낮은 화면 해상도와 노트북과 사용자를 지원하기 위해. 메뉴 부분은 이제 그 사용자에 대한 저장 및 설정의 사용을 허용한다. PDF는 명확하게 정보의 모든 페이지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여러 페이지로 만들어집니다.

PDF는 PDF의 하위 디렉터리에 기본적으로 저장되지만 경로 지정은 선택의 디렉토리에 사용자가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씨엔씨 자동 스냅 컨트롤의 스냅 마스킹

완전히 씨엔씨 마스킹의 완전한 대화 형 자동 스냅을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 이러한 상황에 대해 소개하고있다. 마스킹은 이러한 사용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스크를 해제 하나입니다.

새로운 도움말 파일

새로운 도움말 파일에 새로운 기능을 포함한 정보를 장소에 지금있다.

이미지 품질 관리

씨엔씨 큰 파일의 속도에 중점을두고 개발이 때문에 특정 수입의 측면과 처리를 변경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더 나은 사용자가 큰 파일에 대한 속도의 성능 비교보기 품질 관리를위한 자동 설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변화가있다.

더 읽기 ...

OneCNCXR5 30.54

이 새로운 추가 변경이 버전으로 조정하고 그들은 OneCNCXR5의 모든 버전에 적용

OneCNCXR5 밀 전문가를위한 새로운 기능
OneCNCXR5 밀 전문가는 지금 언더컷 가공에 구멍 도구를 지원합니다. 이것은 이전에 자동으로 지원하는 유일한 도구였다 롤리팝 도구보다 훨씬 증가 언더컷 수 있습니다. 이 구멍 도구의 능력은 날카로운 양날 도구 (양쪽 끝) 또는 에지 반경 도구 (양쪽 가장자리의 반경)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OneCNCXR5 선반 전문가를위한 새로운 기능
OneCNCXR5 선반 전문가 다축 지금 언더컷 가공에 구멍 도구를 지원합니다. 이것은 이전에 자동으로 지원하는 유일한 도구였다 롤리팝 도구보다 훨씬 증가 언더컷 수 있습니다. 이 구멍 도구의 능력은 날카로운 양날 도구 (양쪽 끝) 또는 에지 반경 도구 (양쪽 가장자리의 반경)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OneCNCXR5의 모든 CAM 버전에 대한 변경
낮은 해상도의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용자를 지원하기위한 작업 시트 변경 대화 상자가 있습니다. 이보다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컨트롤 버튼을 수 있습니다.

언어
새로 업데이트 된 언어는 거품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윈도우 8
OneCNCXR5 새 윈도우 13 운영 체제를 지원하기위한 조정이 이루어졌다. 윈도우 8은 아직 최종 버전에 realeaed 아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윈도우 8에 대해 아직 승인을받지 않은 제품입니다.

OneCNCXR5 밀 매뉴얼
현재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OneCNCXR5 인쇄 버전 밀 설명서가 있습니다. 당신의 사본을 받기 위해 지원 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조정
Z 레벨 황삭 가공에 적용되는 기타 조정, Z 레벨 플랫 가공, Z 레벨 황삭 및 Z 레벨 나머지 황삭 가공. 이러한 지속적인 허용 오차 조정에 적용됩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