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파이터"와 씨엔씨 익스프레스

Street_fighter

Street_1

당신이 밖으로 비단 지갑을 만들 수 없습니다 : 스트리트 파이터 스토어는 원래 우리 자신의 프로젝트를 위해 우리는 높은 품질의 스트리트 파이터 어디서나 영국에서 주문 가능한 액세서리 (옛 속담 상태로 찾을 수 없습니다 간단한 이유를 위해 2002 년 말에 설립되었다 암퇘지 귀)이 반지 매우 사실이 제조 특정 UK에 관해서는 "스트리트 파이터 / 사용자 정의"모호한 품질과 비품의 부분.

일단 해외에 위치한이 부분은 다음으로 인해 이러한 언어 장벽 및 결제 / 배송 외국 공급 업체의 용어 어려운 등 다양한 장애물을 구입하기 어려운 입증했다.

그럼 난 내 자신의 부품의 제조에하기로 결정, 우리는 UK에있는 씨엔씨에서 하스 미니 밀 및 씨엔씨 Express를 구입했습니다.

난 당신이 내 인생의 사진에서 볼 수 씨엔씨에서 곧 부품을 만들고 있었다 베드로 씨엔씨 익스프레스 훈련하고있는 지원을 사용하여 발견하기 전에이 부분을 가공 적이 없었다하더라도.

Street_2

그것은 그들의 소프트웨어의 기본 버전에도 씨엔씨 Express 소프트웨어의 힘을 사용하는 저에게 CNC 공장 내 부품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즉각적인 자신감을 준 사용하고 이해하는 그런 꿈입니다.

진실은 씨엔씨는 수입 비용이 높은 만드는 변화 세계 금융 위기와 통화의 문제로 인해 내 사업을 저장했지만 지금은 그들을 가져 오기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부품을 직접 제조하고 있습니다.

매트 하우
스트리트 파이터 상점

내 웹 들러 나의 다른 제품을 참조하십시오.

스트리트 파이터 저장

씨엔씨는 EMO에서 5 2009년 10월 10일 될 것이다

씨엔씨 다시 세계 최고의 공작 기계 쇼에 참석하고 올해 EMO 밀라노 이탈리아 5 ~ 10 2009 년 10 월입니다 의해 미래에 투자하고있다. 이 전시 바닥 면적 m2 2,000 45 개국에서 참가하고 180,000와 mamoth 크기의 전시입니다.

씨엔씨는 CAD-CAM 제조 완벽한 솔루션 플러스 아직 새로운 5 축 동시 가공 기능을 해제 할 수의 미리보기의 전체 범위를 표시합니다.

씨엔씨 스탠드 B21 홀 9 EMO 2009에서 될 것이며이 쇼는 홀 9 우리의 대를 기록해 우리에게 방문을 지불 참석 될 모든 사용자를 환영합니다.

독일, 호주, 씨엔씨 이탈리아에서 씨엔씨 직원들은 제품을 제시하고 새로운 5 축 전략을 미리있을 것입니다.

특히 관심 씨엔씨 HS 가공 될 것이다. 그것은 추가 비용없이 씨엔씨 밀링 소프트웨어의 모든 버전에 표준 기능으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금속 제거이 매우 효율적인 방법은 특별한 관심을받습니다.

씨엔씨 사용자는 추가 모듈이나 더 비싼 소프트웨어 및 연간 유지 보수 비용없이이 모든의 비용없이 평균 50 %의 효율 증가의 혜택을 배울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유튜브 이탈리아어 언어 정보를 제공합니다.

EMO 밀라노 2009

영어 EMO 2009 웹 링크를 클릭합니다.

EMO 밀라노 2009

씨엔씨 베네룩스 확장

씨엔씨 베네룩스 새로운 사무실로 이동하고 네덜란드의 존재를 확장합니다.

씨엔씨 베네룩스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벨기에의 영역을 커버하고 지속적으로 최근 2 년 동안 성장했습니다.

베넬 룩스

이동 훈련 데모 및 회의를위한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되었다.

Neil_day_2

CNC 기계 도구의 응용 프로그램에있는 많은 년 경험이있다 닐의 날 씨엔씨 베네룩스 팀을 이끌고 아래 연락처 주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새 연락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씨엔씨 베네룩스
40 Mierloseweg
5666 KA 겔 트롭
네덜란드

전화 : 040 2266212
팩스 : 040 2240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