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uiter TECHNIEK은 씨엔씨 방법을 보여줍니다

Sluiter_1
씨엔씨 고객 Sluiter TECHNIEK은 TIV 전시 Hardenburg, NL에서 자신의 CNC 기계로 가공 재능을 선보였다. 이 쇼는 가공 회사가 쇼에서 금속 절단 기계를 가지고 있다고했다 무엇 특이한했다. 주로 금속 절단 시위는 전적으로 공작 기계 업체의 영역입니다.

Sluiter_2

5 축 Hurco VM10U 기계는 씨엔씨 밀 전문가 및 5 / 4 축 모듈을 사용하여 전체 프로그램되었다.

Sluiter TECHNIEK BV
Parallelweg 17A
4043 KG Opheusden
네덜란드

www.sluitertechniek.nl

씨엔씨와 앞의 해리스 성능 제품

해리스 성능 제품 한정판 영국의 설계, 개발, 제조 및 시장 도로 경주 오토바이 섀시와 영국에서 판매하고 전세계에 수출되는 구성 요소. 그들의 하트 퍼드 영국 기반 워크숍 및 비철 철 금속, 기계 가공 및 용접, 플러스 설계, 개발 및 유리 섬유 carbonfibre 제품의 제조 작업을위한 시설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 그들은 오토바이 부품 및 액세서리의 다양하고 광범위한 범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조 시설은 씨엔씨 밀 프로와 하스 CNC 머시닝 센터를 사용합니다.

씨엔씨 UK 지원 추가 교육 지원을 지원하고, 제조 공정에서 새 프로젝트에 시스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 해리스 성능을 방문했다.

여기 씨엔씨 CAD-CAM 소프트웨어에서 처리되는 프레임 부분 중 하나를 참조하십시오.

Blog_5

이것은 하스 CNC TM2 기계로 가공 센터 인 시스템 중 하나를 표시하는 제조 공장의 일부입니다.

콜린 프리먼 CNC 기계공과 올리버 피어슨은 이전 그림에서 처리되고 있던 프레임 스파링 제조 기계의 앞에 그림 디자이너입니다.

Blog_6

여기 하스 CNC TM2 머시닝 센터에 대한 제조의 최종 단계에서 프레임 스파링의 사진입니다.

Blog_4

다음 그림은 완성 된 스파와 포켓 3D를 보여주는 다른 쪽의 전망의 일부를 보여줍니다.

Blog_2

여기에 우리가 옆 MOTOGP을 따라 경주, 새로운 GP2 600 혼다 경주 자전거에 대한 어셈블리의 과정에서 스파링 구성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Blog_8

이것은 혼다 고성능 자전거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전문 엔지니어링 건설의 또 다른보기입니다.

Blog_9

당신이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이러한 특수 자전거를 설계 및 제조하는 작업의 양이 정말 놀랍습니다.

Blog_10

해리스 성능 제품 제한
4 호기 분수 드라이브
미드 레인
하트 퍼드
하트 퍼 드셔 (주)
SG13 7UB
UK

그것은 해리스 성능 상점을 방문하고 지원하는 기쁨이었다,이 씨엔씨는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현장 서비스의 일부분이다.

레니 토마스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씨엔씨 영국

Renny_1

여기에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입니다 :

해리스 성능

씨엔씨 이탈리아 유럽 기지를 확장

씨엔씨는 새로운 씨엔씨 이탈리아 사무실을 열어 글로벌 확장을 계속하고있다. 씨엔씨 이탈리아는 비 첸차 이탈리아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씨엔씨 이탈리아는 편리한 위치와 영업 교육 및 지역에 대한 지원의 확장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씨엔씨 이탈리아 교육 시설을 볼 수 있습니다.

OneCNC_Italy

25 년 이상의 경험과 전 세계적으로 16,000 개 이상의 설치와 함께, 씨엔씨 일반 공학, 금형, 공구 및 CNC 생산 부품 업체뿐만 아니라 제조 업체 다이에 대한 통합 CAD / CAM 솔루션의 선두 업체입니다.

씨엔씨는 생산 효율성을 능률화 사용자 고객과의 원활한 협업을 활성화하고 궁극적으로 제품 납품 시간을 단축 포괄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씨엔씨 제품 라인은 디자인에 대한 솔루션 2.5-5 축 밀링, 2 ~ 4 축 와이어 EDM, 선반 회전, 밀 회전, 회전하는 인덱스 밀링, 멀티 태스크 가공을 포함한다.

씨엔씨의 광범위한 유통 네트워크는 16 일 전세계 사무소에서 35 개국에서 자동차, 항공, 의료, 소비자 플라스틱, 전자 공학, 기타 산업 분야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원합니다.

씨엔씨는 5 10월 10일 스탠드 B21 홀 9 EMO 2009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전시됩니다.

CAD-CAM 및 기계 도구의 응용 프로그램에있는 많은 년 경험을했다 데 비스 데스 코는 씨엔씨 이탈리아 팀을 이끌고 아래 연락처 주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씨엔씨 이탈리아
Capitoni 1을 통해
36064 메이슨 Vicentino에
비 첸차
이탈리아

수소 이온 지수 (pH) :. + 39 393 438 3373
팩스 : + 39 178 271 6215
이메일 :
웹 : www.onecnc.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