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gett 정밀 제품 및 HPP 시뮬레이션

Hargett Precision Products 및 HPP 시뮬레이션 주인 Mark Hargett는 항상 설계 및 제작을 사랑했습니다. 그가 2006 년에 기업 정책에 질려 성장한 후 Mark는 CNC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ark는 "초기 포르쉐 911을 복원하기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쇠톱 또는 해머로 원하는 부품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Hurco CNC 밀을 구입하고 Hurco를 배운 후 그는 CAM 소프트웨어를 구입할시기라는 것을 알고 Mark는 OneCNC가 새로운 비즈니스를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판단했습니다. "CNC에 익숙하지 않아 CAD에서 가공까지 CNC를 활용할 수있는 CAM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OneCNC와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평가 된 CAM 프로그램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단순함과 기능은 새로운 최종 사용자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뛰어났습니다. OneCNC를 구매하면 제조 공정을보다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었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성장하고 다축 기능을 갖춘 추가 CNC 장비를 구매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구형 퍼포먼스와 고성능 포르쉐를 전문으로하는 Mark는 911 년대 인디 (Indy)와 오프로드 레이싱 (off road racing)을위한 성공적인 변속기와 페달을 만들었습니다. Hargett Precision의 성공으로 Mark는 하이 엔드 레이스 카 시뮬레이터 (HPP Simulation)의 구성 요소를 설계하고 구축하는 다른 영역으로 확장 할 수있었습니다. 6061T6 알루미늄으로 가공 된이 유압 페달 시스템은 경주 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심 레이싱은 전 세계적으로 약간의 현상이되었지만 업계에서는 자동차 경주 페달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 한 시뮬레이터가 부족했습니다. "우리는 전체 세트를 거의 가공하고 제조하므로 OneCNC를 생산할 때 많이 사용합니다."

"나는 창의적이고 자신 만의 제품을 자신 만의 방식으로 디자인하는 것을 즐긴다. 사람들이 내 제품을 원한다는 것을 즐긴다. 나는이 제품들을 충분히 빨리 만들 수 없다는 점을 좋아한다. Hargett Precision Products와 HPP Simulation의 미래는 추가적인 합리화, 새로운 부품 설계 및 제작, 그리고 많은 성장을 보게 될 것입니다. "

Hargett 정밀 제품 / HPP 시뮬레이션

Vista, CA

www.hargettprecision.com | www.hppsimulation.com

S & A 엔지니어링 - 원 씨엔씨, 당신은 자신에 결코 것 없다

20 년 이상 S & A 엔지니어링은 자동차 및 계측 산업을 역임했다; 플라스틱, 알루미늄 및 스틸 설계, 가공 및 프로토 타입.

레지 스미스, S & A 엔지니어링의 소유자는 3D 솔리드 모델을 수용하기위한 CAD / CAM 기능이있는 전체 CNC 가게되기로 첫 점프를했다 2001 년 씨엔씨를 구입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최고에 서투른 배우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하드"를 호출하는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했다. 친구가 씨엔씨에 그를 소개했다 즉시 그는 씨엔씨 그가받은 3D 파트 파일을 처리 할 수 ​​있으며, 작업을 끝낼 것을 느꼈다. "내가 처음 씨엔씨를 구입했을 때, 나는 어떤 부분 파일 가져 오기 및 가공 아무런 문제가없는 줄 알았습니다."

"원 씨엔씨의 영업 및 기술 지원 다루기는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경험이었다, 그리고 내 마지막 업그레이드는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원 씨엔씨 소프트웨어이며, 수년에 걸쳐 일을 계속하고있다 방법을 생각 나게."

"3D의 가공 능력을 갖는 원 씨엔씨는 내 사업을 확장하고 고객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허용 인해 씨엔씨의 툴 패스의 신뢰성에 많은 추천을 생성 한과. 원 씨엔씨는 축복 "이었다 내 명성에 기여하고있다.

S & A 엔지니어링은 주로 디자인 및 특수 기계 및 고정물의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물론 미시간 영역 내의 주조 왁스 사출 금형 산업 등.

"원 씨엔씨는 훌륭한 일을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래서 몇 년 동안 원 씨엔씨 다루기, 난 항상 지원을 필요로 할 때 원 씨엔씨는 그들의 제품 뒤에 서 있기 때문에, 내가 필요로하는 도움을받을 것이라는 점을 알고있다. 씨엔씨, 당신은 "자신에 결코 것 없다

S & A 엔지니어링

씨 레지 스미스

몬 태규, 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