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 남아메리카 17 뉴질랜드 전시

OneCNC는 Long White Cloud의 땅에있는 South MACH 17 전시회에 전시했습니다.

south_mach_1

뉴질랜드는 오스트레일리아와 다르지만 북 아일랜드는 폴리네시아에 더 가깝습니다. 남섬은 스코틀랜드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풍경은 아일랜드처럼 보이지만 뉴질랜드의 공학은 제조 능력과 경제면에서 장점입니다. OneCNC는 뉴질랜드에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잠재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잠재 고객을 만날 수있는 기회를 환영합니다. South MACH 17은 훌륭한 시설을 갖춘 훌륭한 전시회였으며 고객과 만날 수있는 좋은 포럼을 제공했습니다.

south_mach_26

OneCNC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는 OneCNCXR7 CAD CAM 소프트웨어의 현재 릴리스의 고유 한 시간 절약 기능을 시연하는 중 바빴습니다.

원 씨엔씨는 전세계 40여 개국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10 개국 이상의 국가에 전시하고있어 고객과 직접 소통하여 제품의 세계화 및 현지화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OneCNC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Contact Us

OneCNC 호주
65 고든 스트리트
오미 스턴
Qld 4160
호주

ph +61732862527

웹 : www.onecnc.com.au

& 기계 및 개발 회사, Inc는 Gardena, 캘리포니아

A & A Machine & Development Company는 1972 년 Eric Hymovitz의 아버지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에릭은 무역과 청소를 배우면서 가게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궁극적으로 1995 년에 사업을 이어 받았다. A & A Machine의 고객은 상업용 및 항공 우주 산업을 포함하여 알루미늄, 황동, 청동, 스테인리스 강, 탄소강 주조, 단조 및 기타 이국적인 재료로 작업한다.

"CNC 부서가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보다 강력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2-2.5D에서 3 & 4 축, 기술 지원의 가용성 및 성장하는 상점으로서 직면 한 요구로 이동하면서 필자는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OneCNC로 전환했고 즉시 소프트웨어로 생산성을 느꼈습니다. OneCNC의 사용 용이성과 사용의 용이성으로 인해 존재하는 힘을 즉시 평가했습니다. 우리는 OneCNC의 낮은 수준에서 시작했고 짧은 기간 동안 동시 5 축, 선반 및 와이어 EDM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

Eric이 OneCNC 기술 지원에서받은 도움 및 사용 가능한 교육 비디오 덕분에 전환이 원활했습니다. Eric은이 30 개의 남성 상점에서 프로그래밍의 대부분을 처리합니다. "때로는 특정 업무에 직면 할 것이고 태클 방법을 모를 때가 있습니다. 상점에서 어깨 너머로 누군가가 그 기술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OneCNC의 기술 지원을 통해 귀하의 파트에 효과적인 다른 방법을 도울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책상 뒤에있는 일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기 위해 나 뒤에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조금 두려워했던 일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우리 매장을 개발하고 확장하는 데 도움이되었지만 우리 뒤에 OneCNC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우리는 다른 5 축 기계가 항상 바쁘고 일정에 뒤쳐져 12 월에 또 다른 5 축 기계를 구입했습니다. 우리는 올해 우리의 역량을 최대화 할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좋은 해를 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객과 이야기하면서 좋은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을위한 필수 공급 업체이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계속 될 것입니다. 이러한 관계와 신뢰성에 대한 그들의 의견은 A & A 기계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

에릭 히 모 비치

자세한 내용은 www.onecnc.comwww.aamach.com 을 참조하십시오.

OneCNC (AUSTECH 2017)

OneCNC, 2017 년 5 월 9 일부터 12 월 12 일까지 AUSTECH 2017에서 전시

austech 1

AUSTECH은 호주에서 개최되는 금속 가공, 공작 기계 및 부수적 인 시장을 겨냥한 유일한 전시회입니다.

austeck 2

OneCNC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는 OneCNC 제품의 모든 최신 기능의 고유 한 기능을 시연했습니다.

AUSTECH 이벤트는 OneCNC가 처음 시작한 호주의 주이므로 항상 OneCNC의 특별 이벤트입니다.

OneCNC는 1980 년대 멜버른에서 Water Meters 파이프 피팅 및 밸브 제조에 사용 된 자체 제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OneCNC는 그 당시부터 사업에서 최고로 잘 알려진 총 글로벌 제품으로 발전했습니다.

OneCNC는 현재 전 세계 40 개국 이상의 사용자가 수천 개의 상점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OneCNC는 18 개국 이상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austech 3

OneCNC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 사이트의 연락처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 연락처

OneCNC 호주
65 고든 스트리트
오미 스턴
Qld 4160
호주

ph +61732862527

웹 : www.onecnc.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