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XR3 10.98

신제품 출시 10.98 2009년 2월 10일 모든 OneCNCXR3 선반 밀 버전을 차례

업데이트 내용

이것은 Y.을 적용 바꿈 기능의 첫 번째 이동에 발생 될 수있는 문제를 제거하는 것이었다 포장 사이클의 게시물에 한 조정이 있었다

이 버전의 업데이트는 밀을 설정하려면 만 감싸주기에 적용됩니다.


OneCNCXR3 제품의 새로운 시뮬레이션과 휴식의 개요

지금 OneCNCXR3에 내장 된 새로운 시뮬레이션은 이제 모든 밀링과 선반 제품에 적용됩니다.
시뮬레이션은 완전히 이전 씨엔씨 버전에서 재 설계하고 지금은 오른쪽과 멀티 축과 다기능 기계를 포함를 통해 모든 표준 2와 3 축 기계를 처리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들은 지금이 기능이 완벽하게 설치 한 다음 제품입니다.

이들은 밀링 제품입니다 :
OneCNCXR3 밀 익스프레스
OneCNCXR3 밀 이점
OneCNCXR3 밀 전문
OneCNCXR3 밀 전문가
OneCNCXR3 밀링 전문가 및 전문가 4 축 모듈
OneCNCXR3 밀링 전문가 및 전문가 4 + 5 축 모듈

이들은 선반 제품입니다 :
OneCNCXR3 선반 익스프레스
OneCNCXR3 선반 익스프레스 C 축 공구 모듈을 살
OneCNCXR3 선반 전문
OneCNCXR3 선반 전문 C 축 공구 모듈을 살
OneCNCXR3 선반 전문 C + Y 축 공구 모듈을 살
OneCNCXR3 선반 전문 C + Y + B 축 공구 모듈을 살

시뮬레이션 기능

새로운 시뮬레이션 및 나머지를위한 가장 큰 이유는 씨엔씨 전에 적이없는 다중 축 처리하는 것이 었습니다.

다음 이유는 씨엔씨는 이전에하지 않은 원래의 실제 모델과 가공 모델을 비교하는 추가 보안을하는 것이 었습니다.

원래 모델과 비교 시뮬레이션 및 나머지는 thCAD / CAM 산업에서 찾기 매우 어렵습니다. 씨엔씨가 다시 2000 년에했고, 2009 년에 표준 절차로 우리가 원래 모델과 가공 모델을 비교하는 등 씨엔씨는 항상 시뮬레이션을 개척했다. 이 모델의 능력은 다른 CAM 공급 업체에 대한 꿈을 것입니다.

"시뮬레이션"의 목적
시뮬레이션의 주 목적은 사용자가 기계 가공에서 만들어진 일본어 모델에 대해 그의 가공 에러 체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다. 시뮬레이션 및 나머지 좌표 측정 기계를위한 여분의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사용자에게 가공 된 구성 요소를 표시하고 사용자에게 경고하는 가공 프로세스에 정확한 가이드는 부분은 틀린 도려내거나 가공 기능이 수행되지 가공되어있는 경우. 크기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보여 형상과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중요한 부분의 사용 가능한 지오메트리가 쉽게 그 시간에 볼 수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확대와 아주 좋은 정도 크기에 볼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의 단면 :
특히 대규모 복잡한 구성 요소에 대한 모든 각도에서 검토에 많은 시간의 절약을 의미 할 수있는 "실시간"지금 가능합니다.

신속한 통관 비행기로 이동 :
피드 간극 평면 이동은 기능성 표시 및 움직임의 방향으로 도시된다. 그들은 따라서 만 직통 방식으로 결합된다. 이는 급속한 평면 간극이 관찰 씨엔씨에서 제공 한 문제가되지 않는다. 이 허가는 해당 기능에 대한 일부 예측 또는 지주 클램프 등의 명확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대부분 빠른 요즘 완전히 기계 작업에 의존하기 때문에 실제 기계 통관 이동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X200 Y100 씨엔씨는 기계 반면 직접 직선 움직임으로이 표시됩니다 말을 X0의 Y0의 G0 이동 가능성이 개 다리 타입의 이동보다는 직선 이동이있을 것입니다. X 이동의 움직임 량의 편차가 Y 이동에 비해 있기 때문이다.

시뮬레이션 표시기 위치 :
좌표는 항상 게시 된 코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절대 XY 또는 Z로 표시됩니다. 다시 표시 부분 측정하지만, 실제 움직임의 준수에 도움이 축 표시기 없기 때문에 선반 X 운동의 경우 그것은 항상 반경으로 표시됩니다. 운동의 측정은 가공 경로의 기능에서 측정해야한다.

시뮬레이션의 정확도 :
시뮬레이션은 매우 정확하고 확인하기 위해 사용자가 자신이 실제 크기의 형상을 가질 수 있으며, 당신이 시각적 검사를위한 높은 수준의 정확성을 확대 할 수있는 구성 형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작정. 중간 기본 설정은 시뮬레이션 속도가 기본 이상으로 설정해서는 안 볼 수 있어야합니다 그 모두가 사용자가이 PC에 따라 인해 PC의 전원을 강화 될 수있다 오티 보통이다. 이 도구는 가공 된 모델이 새로운 시뮬레이션 따라서 귀하의 PC에 너무 빨리 그것을 실행하려고 모델링 지속적으로 "라이브"되는 구성 요소를 가공 주식을 통해 이동으로 최고의 시각적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시뮬레이션은 가공 과정에서 공구 및 공구 경로의 가공 첨단 모양과 높이의 정확한 표현을 제공하고, 완성 된 부분이 같이 할 것으로 예상되는 방식을 아주 좋은 가이드입니다. 이전 크기의 정확성을 확인하기위한 설명으로는 도시 구조와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중요한 부분의 사용 가능한 지오메트리가 쉽게 그 시간에 볼 수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확대와 아주 좋은 정도 크기에 볼 수 있습니다.

공구 및 공구 홀더에 대한 지원 :
시뮬레이션 도구 라이브러리에서 모든 표준 도구를 지원합니다. 엔드 밀, 볼 밀, 불 밀, 45도 모따기 절단기 및 훈련 및 얼굴 공장은 현재 시뮬레이션 지원되는 유일한 도구입니다.

사용자 정의 홀더의 모든 유형이 지원됩니다 및 도면 도구 라이브러리의 마지막 열에서 툴에 연관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은이 시간에 사용자 정의 모양 도구 또는 중앙 훈련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구 라이브러리 요구의 유형에 대한 모든 정의 크기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두 직경 형 센터 드릴은 공구 위치와 길이를 나타내는 길이의 주요 직경과 평평한 바닥에 시뮬레이션됩니다. 직경이 때 지원하는 등 선명로 인해 사용자 지정 길이 너무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수의 사용자는 어쨋든위한 감시인 형 드릴을 사용하고 그 표준은 드릴 라이브러리 구성에서 지원되는 통지.



시뮬레이션의 속도 :
PC를 제공하는 것은 권장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슬라이더 바는 속도가 씨엔씨는 이제 가공을 모델링한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매우 좋은 중앙 또는 왼쪽에 있습니다.

T는 OneCNCXR3의 새로운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ips 전기

시뮬레이션을 사용하고 당신이 그것을 빨리 시뮬레이션을위한 도구의 조치없이 끝으로 터보를 실행하려고 할 때 단지 아니라에서 슬라이더 막대를 드래그하는 것보다 두 개의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나머지 기능

"휴식"의 목적 :
「휴식」의 주된 목적은 기계 가공 후에 일부의 해제 가공 영역을 검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일부 모델은 교련하는 구멍을 가지고 있으며, 경우에 사용자는 "나머지"기능을 실행할 때 그들은 쉽게 알 수있는 그 프로그래밍을 놓친 경우. 나머지는 지금 이전에 수행하지 않은 실제 모델과 가공 모델을 비교합니다. 씨엔씨의 이전 버전은 수학적으로 예상 크기를 비교했다.

"휴식"의 목적은 부품 크기의 측정이 아니라 주로 단지 가공 할 또는 누락이나 실수로 제거되었습니다 아직 자료를 나타냅니다. 크기의 확인을 위해 당신은 시뮬레이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식"의 정확도
1mm에 도달 한 후 점차 적색을 할 때까지 혼합으로 인해 본 PC의 전원 가용성 및 약 0.5 노란색의 시작 그늘 등의 자료 왼쪽 시작 부분 모델링 표시의 정교함과 노란색 음영에 계속됩니다. 이는 전체 부품에 적용 가능하고 모든 측면 및 다중 축 가공의 경우의 전체 형상을 포함한다.

PC의 더 강력 해짐에 따라 시험이 소량이 틀린 가공 된 경우 사용자에게 경고하기 충분하다고 증명 최저 마진이 감소 될 수있다. 확실히 측정 도구 또는 CMM 기계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휴식"이 아니라 주로 부품 않은 가공하거나 잘못 가공 왼쪽 나타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코드를 최적화에 노력하고 결국 때문에뿐만 아니라 그것을 실제로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하는 방식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속도 향상의 허용 오차 개선이있을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있다. 크기를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보여 형상과 시뮬레이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중요한 부분으로 그려진 형상이있는 경우에 쉽게 그 시간에 볼 수 있습니다.

"휴식"의 속도
씨엔씨 지금 우리가 먼저하고 나머지 비교를 할 나머지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이 원래 모델에 가공 된 모델을 비교하기 때문에 나머지는 시뮬레이션에서 지금이다.

OneCNCXR3의 새로운 나머지를 사용하여 ips 전기 :
처음 나머지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설명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지금은 오히려 2 또는 3 축에 제한되지 않고 멀티 축에서도 사용이 가능 새로운 휴식뿐만​​ 아니라 제거하는 OneCNCXR2 / 3 형식에서 변경의 정확도 OneCNCXR3 또는 이전 XR2 스타일.

이것은 종종 있기 때문에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 및 나머지를 결정하는 방법에 의존 될 수있는 색깔의 조합으로 발생 하였다. 큰 차이는 지금 OneCNCXR3 직접 원래의 모델과 가공 모델을 비교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이전에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이전 "나머지"
예를 들어 이전 OneCNCXR3도 있었다 및 샘플 디렉토리에 샘플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나머지를 실행하고 완벽하게 가공되어 있지만, 그것은 변화를 보여주는 경우에 자주 발생하는 1.4까지 0.35의 색상 가이드 혼란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와. 항상 만 아니라 측정 도구보다 가이드되었지만 종종 사용자가 검사를 두 배로해야합니다.

색상의 범위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컬러 시력 결함을 가진 사람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싶었다.

이 1 ㎜ 인치에있는 동등의 빨강 음영이 될 때까지 새로운 나머지는 노란색의 그늘 at.5mm 시작에 더 큰 얻을. 철저한 테스트는 그 입증 단지 2 색상과 음영을 넘어 최고의 조합을 의심 것을 증명했다.

새로운 시뮬레이션하고 나머지 때문에이 모든 회색을 표시하고 완전히 가공 노란색 또는 빨간색없는 음영. 이 혼란을 제거하고 사용자는 가공하지 기능이없는 것을 알고 잘못 제거에는 둥근 골이나 부품이 없습니다.

부분이 크기로 가공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색상이 다음 그림과 같이 0.5 mm에서 시작하여 표시됩니다.

이전의 나머지는 다음과 같이이었다과 색상의 미로가 일부 사용자에게 혼란을 일으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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