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XR3 10.42
출시 날짜 2008년 5월 29일
성능 향상
OneCNCXR3 버전 10.42 업데이트는 주로 이미 잘 받아 제품을 맨 위에 추가 기능을 강화하는 새로운 성능을 포함합니다.
추가 항목의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강화하기위한 모든 시간 절약 특징이다.
새로운 2 개는 건설 기능 :
이 기능은 모든 OneCNCXR3 버전에 적용
이것은 씨엔씨 건설의 방법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자동으로 하나의 건축 구조에 대한 사용자의 선택의 색상과 표면 모델링의 건설을위한 사용자의 선택의 두 번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에서 돌출 형상을 생성 한 경우에는 색상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기본 색상은 독립적으로 두 속성에서 제어 된 사용자뿐만 아니라, 단지 색을 클릭하고 색을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형상 추출 기능 :
이 함수는 모든 공장의 버전에 적용됩니다.
표면 및 모델의 형상을 추출하는 방법은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오래된 "압축 풀기는"간 세 아주 혁명적 인 새로운 추출 기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허용 오차는 이제 논리에 의해 제어되고, 당신은 추출에 허용 오차를 적용하도록 요청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추출을 선택에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대화 상자는 이제 나타나지 않아야합니다.
이것은 엄청난 시간을 절약하고 유효한 모델입니다 제공하는 여러 개체의 생성을 제거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솔기와 가장자리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도구 모음에 새로운 기능입니다.
라는 메뉴에서 추가 기능은 "모든 것을 추출"도 있습니다
1. 하나의 가장자리를 추출
항목 1 아이콘 화살표는 이전 엑기스 단일 함수와 동일한 기능이다. 이 추출 하나입니다. 그것은 선택의 가장자리에서 표면 모델의 가장자리를 추출합니다.
2. 표면의 가장자리를 추출
바로이 기능 새로운 기능은 선택된 표면의 선택된 표면의 가장자리를 추출합니다. 이면은 모델의 일부가 될 수 있으며, 표면은 표면에 직접 꺾지 않고 모델로부터 선택 될 수있다.
이것은 표면의 모서리를 선택하는 예이다. 포켓 가공 또는 경계 핸디.
3. 추출 모델은 가장자리 :
이 모델의 가장자리를 추출하고 각각의 솔기는 유효한 모델입니다 제공 한 우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흥미로운 새 기능입니다. 때문에 선택한 부분을 제공하는 각각의 표면 가장자리의 더 이상 두 배 가장자리가 유효한 솔리드 모델입니다. 이 모델과 같이 표면의 단지 한 무리의 경우 잘은 사용자가 모든 표면 가장자리를 만들 것이다 선택하는 모델에 대한 표면의 가장자리를 추출합니다.
위의이 샘플 예제는 지금 단수 가장자리가.
4. 모든 것을 압축을 풉니 다 :
이는 또한 새로운 함수이다. 그것은 이전의 모든 추출 기능 몇 가지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훨씬 다르게 작동합니다.
당신은 화면의 표면과 모델을 가지고 있고이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모델은 자동으로 선택되고 하나의 심 가장자리는 위의 함수 3과 같은 유효한 모델에 만들어집니다.
또한이있는 경우 그들은 모두 자신의 가장자리를 선택뿐만 아니라 생성 된 것뿐만 아니라 화면에 표면.
이 기능은 메뉴보다는 거의 사용하지 않아야하고 있기 때문에 분리하는 도구 모음입니다.
그가하고자하는 경우 사용자는 도구 모음에이 기능을 적용 할 수 있지만, 우리는 그것 때문에 표면 선택 및 모델 선택 기능으로 현재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 기능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새로운 풀다 풀다 실린더 기능 :
기능은 OneCNCXR3 밀 전문 및 OneCNCXR3 밀 전문가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실린더에만"X 축에 배치 해 언랩되어 그 표면이 걸린다.
축은 모델 또는 표면의 중심에 있과 함수 XY 평면 상에 표면의 윤곽 형상을 "언랩". Y 방향.
추출이 Y에서 시작하는 제로를 위해 당신은이 그림과 같이 상단의 실린더 솔기가 필요합니다.
이 기능은 "만 실린더에 적용"그것은 평면 경우 배치 할 수 없습니다 구형 인 경우 당신이 상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러한 이유로 푸는 실린더 할 필요가있다.
한 자사의 X 축 및 클릭 언랩이 예제를 가져 가라. 당신은 X Y를 평면에 배치 개발 모양의 형상을 얻을 수
이 각도에서 잘라 끝을 가진 일반 실린더입니다.
이 단지 X 솔기의 한쪽 끝 가장자리이있을 것이고, 허용 오차로 인해 양쪽 끝에서 할 수있다.
이 기능은 4 축 포장 가공에 주로 적용 가능하다뿐만 아니라 형상으로 절단 한 후 실린더 모양으로 롤백 할 수 있습니다 시트에 적용됩니다.
다음은 모두 자동으로 처리 많은 구멍과 슬롯을 포함하는 다른 예입니다.
포켓 가공 및 Z 레벨의 새로운 Z 빠른 방법 :
각 해당 OneCNCXR3 버전에서 오픈과 폐쇄 포켓과 오픈과 폐쇄 Z 레벨 기능은 이전 컷 수준과에 빠른 접근을 제어 할 수있는 새로운 논리로 최적화되었습니다.
각 레벨의 마지막 컷 수준까지 씨엔씨는 것입니다 지금 빠른 제거로 당신이 10mm 간격으로 뚫려 100mm 깊이가 제거 된 금속이 있다면 이것은 예를 들어 의미합니다.
100mm 깊은 포켓의 경우 급속한가-90mm (이하 돌입 통관) 아래로 직접 갈 것이다 마지막 레벨은 램프를 시작 또는 그 시점에서 항목을 뛰어.
이 지금은 오히려 공급보다 빠른에있을 것입니다 90mm 깊이의 공급 시간을 절약 할 것이다.
이 간단한 2 깊이 컷 포켓 예를 들자면
두 번째 나선 시작 아래로 빠른 볼 때 정면은 모두를 설명합니다.
이 예에서는 단순화를 위해 2 레벨을 표시하지만, 같은 모든 레벨에 적용됩니다.
새로운 필렛 대화 형 기능 추가
이것은 모든 OneCNCXR3 버전에 적용
아크의 새로운 필렛에 적용한 변경이 있었다. 이 새로운 스타일과 또 다른 지금 필렛 호 10 조합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되었습니다.
이 추가 된 새로운 스타일
이 가능성을 보여준다
그것을 위해 만든 주요 유형
새로운 태양열 회전 기능 :
이 새로운 기능은 OneCNCXR3 밀 전문 및 OneCNCXR3 밀 전문가 버전에 적용됩니다.
이 축을 중심으로 회전 된 또는 미리 그려 중심선 주위에 회귀 기관의 체인의 고체를 생성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그것은 단단한 건축 대화 상자에 추가됩니다.
이 같은 개체의 체인을 만드는 경우.
그리고이 같은 미리 그려진 센터 라인.
엔티티의 체인을 선택하고이 건축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 경우 사용 라인.
그리고 고체를 만들 것입니다.
OneCNC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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