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S 기업 Inc의

WMS 기업, Inc의

"씨엔씨는 내가 시간에 사용 된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들은 최신 버전의 파일을 가져올 것뿐만 아니라 말했다. 나는 여러 IGES 파일을 가져 관련된 고객에서 작업을했습니다. 하나 이상의 경우에 나의 베이컨을 저장뿐만 아니라,하고자했다 코드를 생성 -!.. 아무 문제가 큰 문제를이 공구 경로를 생성하는 그대로 개월 촬영 한 것입니다 나는 게시판에 씨엔씨에 대해 듣고 데모를 다운로드 그것은 고체로 수입 찾아 가자, 모델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가져온 정확히 방법

. "나는 정말이 부분을 만들거나 씨엔씨에서 파일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얼마나 쉽고 빠르게 놀라 울 그것은 사용하기 매우 간단 한 - 모든이 방법을 따라하기 쉽게 밖으로 누워있다 그리고 당신은 원하는대로 화면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와 도구 모음에. "

"씨엔씨가 생성하는 코드는 무료이며 매우 강력한 사기꾼입니다 당신은, 당신은 컴퓨터 모델을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도구를 선택, 씨엔씨가 작동 가자 다음, 당신은 컴퓨터에 원하는 정의 -.!! 파이로 쉽게"

wms_4

"그 부분을 절단 시뮬레이션하는 기능을 가지고는이 세상 밖으로 - 만약 당신이 실제로 절 최종 결과를 모든 모델의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씨엔씨은 매우 안정 및 코드 생성은 믿을 수있다 -! 여기에서 아무 놀람"

wms_5

"당신,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강력하고 저렴한 CADCAM 시스템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씨엔씨보고해야합니다 -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wms_partperson

구 Staniforth
WMS 기업 주식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