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씨엔씨 독일에서 METAV 2016

원 씨엔씨 독일은 2016년 2월 독일 뒤셀도르프 23-27에서 METAV에 전시

metav 8

뒤셀도르프 METAV 기술 제공 업체는 산업 무역 세계에 자신의 금속 가공, 자동화, 생산 장비 및 소프트웨어 혁신을 제공 할 수있는 장소였다.

현재 개발이 프레젠테이션은 미래 투자를위한 무대가된다. METAV는 자동차 및 자동차 산업, 기계 및 공장 건물, 항공 우주, 의료 공학, 전력 및 환경 기술, 정밀 기계, 광학, 전기 및 전자 공학, 언급하지만 몇 가지를 들어, 사용자에 정렬 금속 가공 과목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METAV 2016은 다양한 고객 이르렀다.

원 씨엔씨 독일 인해의 뮌헨 쇼에서 인기있는 CAD / CAM이 아주 잘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많은 잠재 고객들이 참석했다되기 위해서는 많은 기존의 고객과 개인적으로 만날 수있는 기회를 환영했다.
metav 11

원 씨엔씨는 홀이 너무 MUC이 인기있는 전시회 방문자와 매우 혼잡했다 때때로 제조 업체의 큰 선택에 제품의 독특한 장점을 보여 전체 쇼 .. t에 걸쳐 매우 바쁜 그래서 사진을 찍을 수있는 시간을 찾기 어렵습니다 원 씨엔씨의 서 ..

metav 9

반면에 3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와 원 씨엔씨 독일은 전시 기간 동안 매우 바쁜 유지했다. 당신은 원 씨엔씨 제품 씨엔씨 독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의 개인 데모를 할 수 없습니다 경우.

원 씨엔씨 독일은 독일의 모든 고객을위한 현장 교육과 온라인 교육 및 완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박람회를 방문 할 시간이 없었다 및 원 씨엔씨 제품 문의 원 씨엔씨 독일을 평가하려는 경우.

원 씨엔씨 독일
Hornscher WEG (126)
32657 Lemgo
독일

산도 : + 49 (0) 5261-288940
이메일 :
웹 : www.onecnc.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