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 Benelux가 Machineering에서 전시 됨 매핑 됨

OneCNC Benelux는 Machineering에서 "내일의 벨기에에서 제작 및 설계"를 전시했습니다.

금속, 플라스틱 및 합성물로 만든 제품의 개발, 변형, 가공 및 조립에 관한 3 일간의 세션으로 브뤼셀 엑스포 (Brussels Expo)의 궁전 5에서 생산 및 공학, 경영자, 대학의 지도자 및 3 학년 기술 교육의 인사가 환영 받았다.

최신 생산 기술, 3D 인쇄 및 리버스 엔지니어링뿐만 아니라 특히 스마트 자동화 및 디지털화 된 제조 회사에 대해서도 논의되었습니다.

원 씨엔씨 (OneCNC)를 개인적으로 시연하는 것을 놓친 경우에는 한 번에 상점이나 온라인에서 한 번에 준비 할 수 있습니다.

OneCNC Benelux는 엔지니어를 경험했으며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및 벨기에 전역을 대상으로 온라인 또는 현장 교육을 제공하고 OneCNC 제품 전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따라서 CNC 제조 업체 인 경우 OneCNC Benelux를 호출하여 요구 사항에 전문적인주의를 기울이십시오.

Benelux의 OneCNC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neCNC Benelux에 문의 하십시오. http://www.onecnc.n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