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 베네룩스, METAVAK 2017

OneCNC 베네룩스는 10 월 31 일부터 11 월 2 일까지 Gorinchem에서 개최 된 METAVAK 2017 전시회에서 전시했습니다.

아주 잘 참석 한 쇼 및 네덜란드 달력에 중요한 것.

metavak1a

기록적인 수의 전시 업체 (211 개사)가 총 8,197 명의 방문객을 환영했습니다.

OneCNC Benelux는 벨기에와 룩셈부르크의 모든 지역을 망라합니다.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OneCNC의 장점과 효율성으로 제조 할 수 있도록 완벽한 교육도 제공됩니다.

베네룩스 OneCNC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neCNC Benelux >> www.onecnc.nl에 문의하십시오.

OneCNC Deutschland, EMO 2017 하노버에서

OneCNC Deutschland (하노버에서 개최 된 EMO 2017) 9 월 18 일 ~ 9 월 23 일

EMO는 국제 엔지니어링 시장의 환상적인 창입니다. 이곳에서 전 세계의 방문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국제 업무를 수행하는 경우 EMO에 대한 대안이 없습니다.

2,200 개의 출품자와 130,000 명의 방문객이 있었으며 약 8 억 유로의 판매 거래가 EMO 2017의 성과였습니다.

1

EMO는 OneCNC에게 OneCNC CAD-CAM 솔루션을 적용 할 수있는 방법을 고객에게 보여줄 수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이 솔루션은 당사의 여러 시연 및 대화에서 분명히 확인되었습니다.

9

OneCNC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 협상은 초기 쿼리와 회사 주문 모두에서 매우 유망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유럽 고객과 제품을 논의하기위한 미래 개발을위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61

OneCNC는 유럽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당사의 응용 엔지니어는 OneCNC CAD-CAM 솔루션 전체의 장점을 입증하기 위해 바쁘게 지내 왔습니다.

OneCNC Deutschland는 CAD CAM 제조의 모든면에서 광범위한 실용적인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제품에 대한 사내 교육, 온라인 교육 또는 현장 교육을 제공합니다.

OneCNC Deutschland는 귀사의 부품을 제조하는 현장 교육을 현장에서 제공합니다.

OneCNC CAD CAM 솔루션을 개인화 데모에 참석할 수없는 경우 온라인 데모를 편리한 시간에 준비하여 매장을 떠나지 않고 직접 손을 평가할 수 있음을 상기시켜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연락처 >> OneCNC Deutschland

고급 머시닝 및 디자인, 노스 다코타 주 무어 톤 - 미국

Advanced Machining & Design은 건설, 농업 및 항공 우주 산업을위한 고품질 부품의 설계, 제조 및 가공 경험이있는 기계 공장입니다. 소유자 인 Chris Berndt는 2011 년에 작은 차고 크기 공간을 임대하고 Haas CNC 밀을 구매하여 Advanced Machining & Design을 시작했습니다. 2016 년에 그는 새로운 설비를 건설하고 추가 Haas CNC 공장, Fanuc 와이어 EDM 및 Hurco CNC 선반에 추가 확장했습니다.

Chris는 가공에 대한 폭 넓은 지식을 바탕으로 자동화 장비 제작, 공구 설비 (블랭킹, 프로 그래 시브, 성형 다이) 및 기계 설비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핵심 비즈니스를 구축 할 수있었습니다.

"내 사업을 운영하기 전에 나는 주요 창작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Tool and Die Maker로서의 지위를 유지 한 다음 Tooling Manager로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고 결국 Manufacturing Engineering Manager의 직책으로 이동합니다. 이 개발을 통해 기술과 전략 계획 및 설계를 결합 할 수있었습니다. "

Chris는 자신이 CAM 소프트웨어에서 프로그래밍을 100 %하고 싶다고 결심했다. 정확성을 유지하고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CAM 프로그램에 집중하는 것이고, 효율적으로 말하면 "내 부분적으로는 내 소프트웨어 결정에 관한 사업 "이라고 말했다.

"CAM 시스템을 평가하는 과정을 처음 겪었을 때 나는 많은 가능성을 보았다. 고객은 거의 항상 부품 설계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능력 있고 비용 효과적이며 배우기 쉬운 CAM 패키지를 찾는 데 중점을 둘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

"OneCNC에 대한 프로그래밍은 100 %하고 공작 기계 자체에서는 수행하지 않습니다. OneCNC는 사업 성공의 중요한 부분이었으며 사업에 필수적입니다. 소프트웨어는 나의 기대를 뛰어 넘었고 그 이후로 나는 4 가지의 다른 시간을 업그레이드했고 새로운 버전이 나올 때마다 그렇게했다. 원 씨엔씨는 최신 기술과 최고의 기술 곡선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나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확신합니다. 이것은 경쟁이 치열한 사업이며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최고 품질의 부품을 생산할 수 있어야합니다. OneCNC는 저에게 꼭 필요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가장 훌륭한 사업 결정이었습니다. "

최근 XR7로 업그레이드 한 Chris는 새롭게 추가 된 기능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저는 매우 복잡한 형상을 사용하고 있으며, 아직까지는 매우 높은 수준의 품질로 생산할 수 없었던 부분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매우 효율적인 공구 경로를 사용합니다. Z 레벨 황삭 (고속 가공)은 금형에 수십 달러를 절약하고 재료를 매우 효율적으로 제거하며 마무리 공구 경로는 아름다운 마감을 남깁니다. "

Advanced Machining & Design은 오늘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응 할 수 있기 때문에 매 해 성장해 왔습니다. "원 씨엔씨 (OneCNC)와 같은 도구가 없다면, 나는 짧은 수준의 리드 타임에 내가하고있는 수준으로 생산하기 위해 분투했을 것입니다. 나는 내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을 즐겁게 생각하며 성장을 항상 염두에두고 있으며 올해 다른 직원을 고용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