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mold 국제 쇼 2007

Euromold 국제 쇼 Decenber 제 8 회 2007 5

씨엔씨 Deutchland 제품의 OneCNCXr2 범위를 보여주기 위해이 쇼에 참석했다. 매우 바쁜 쇼 참석은 우베 씨엔씨 독일, 스테판 씨엔씨 독일, 세바스티안 씨엔씨 폴란드, 앨런 씨엔씨 덴마크와 밥 씨엔씨 호주이었다.

Euromold_2007_1

EuroMold의 14 판, 금형 제작 및 금형 설계 및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위한 세계 박람회, 전시회 관리 조직 DEMAT GmbH에 의해 성공적으로 발음되었다. EuroMold 2007 년 83 개국에서 프랑크푸르트 61,720 업계의 방문자를 끌었다. 방문자 투표율은 2006 년 출석에 2.1 %의 증가를 나타낸다.

개념 슬로건 구현 "디자인에서 시리즈 생산에 프로토 타이핑을"다시 모든 관련 산업 분야에서 전시를 보여주는, 전체 산업 프로세스 체인을 제시 EuroMold. 박람회 참가자들은 디자이너들과 아이디어의 실현, 프로세스 흐름 및 시뮬레이션 전문가와 가능한 비용 절감의 최적화, 재료 공급의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소재 선택의 장점과 단점을 논의 할 수 있습니다.

매일의 모든 쇼를 통해 continulusly 시연에 대한 약속이었다.

여기서 우리는 고객에게 OneCNCXR2을 보여 우베 씨엔씨 독일 (왼쪽)을 참조하십시오.

Euromold_2007_2

Euromold 전문 금형 표시되는 것은 직접 금형 제조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를 제공하고 씨엔씨 손에 경험이 풍부한 직원을 가지고 행운입니다.

Euromold_2007_3

토마스에 제품을 시연 여기 스테판 씨엔씨 독일 (왼쪽) (가운데) 독일 씨엔씨의 긴 시간 고객 및 사용자. 세바스티안 씨엔씨 폴란드 간절히 이러한 경험을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내용 SSE에 보인다.

Euromold_2007_4

여기에서 우리는 세바스티안 씨엔씨 폴란드 잠재 사용자의 그룹에 씨엔씨을 보여주는 참조하십시오. 세바스찬은 그에게 모국어 폴란드어를 구사하지만, 씨엔씨 제품을 설명하고 지원하는 통신 기술의 넓은 범위를 허용 또한 독일에 능통합니다.

Euromold_2007_5

앨런 씨엔씨 덴마크 (오른쪽에서 두 번째) 우베 씨엔씨 독일 (왼쪽}에 씨엔씨에서 자신의 경험을 표시합니다. 앨런은 업계에서 실무 경험과 뛰어난 5 축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CNC 기계 기술자의 많은 년을 가지고 있습니다.

씨엔씨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와 같은 깊이를 가지고 행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