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씨엔씨 R & D 공을 갖는

원 씨엔씨 연구 개발은 실제 공을 가지고있다.

원 씨엔씨 연구 및 지난 이년 동안 개발 팀은 5 축 가공 공구 경로에 개발을 계속하고있다.
이 개발의 일환으로 많은 부분의 예를 생성하고 그 과정에서 우리의 엔지니어에 의해 가공.
이 시험에 사용 된 프로세스의 일부 컴포넌트에 의해 실제로 가공 실제 결과를 증명한다.
이이 테스트를 위해 구형 축구 공을 만들기 위해 선택되었다 가공 부품의 테스트를 통해 모델 생성의 전체 개발을 증명합니다.
오히려 구를 회전하고 CNC 머시닝 센터를 사용하여 공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축구 공처럼 홈 가공 단지 CNC 선반보다.
이 공을 형성하는데 이용 될 육각 다각형 부분을 모델링 필요한.
세그먼트는 완전히 공을 형성하기 위해 축을 중심으로 회전 및 복사에 의해 조립 하였다.
이는 기존 모델 세그먼트를 테스트 한 다음 볼 요소의 회전 및 복사를 테스트하는 것이었다.
필요한 CNC 공구 경로는 다음 5 축 가공 머시닝 센터에서 처리에 만들어졌다.

이 그림은 축구 공 모델을 만들 형성 세그먼트 조각의 완성 된 모델을 보여줍니다.

/files/photos/_OPTIMISED/_HIGH_RES/soccer_news_6.jpg

이 그래픽 육각형 다각형 조각 세그먼트 회전 축구 공 모델을 형성하기 위해 공통의 축을 중심으로 조립되는 것을 나타낸다.


soccer_news_1.jpg

축구 공은 다음 CNC는 황삭, 준 사상 및 마무리 공구 경로를 생성하는 원 씨엔씨에 프로그램 된
완성 된 툴 패스는 전자 고체 알루미늄 바 주식의 조각에서 가공 머시닝 센터로 옮겼다.

여기에서 우리는 단단한 막대 재고가 5 축 동시 HERMLE 가공 센터에서 가공되는 보여줍니다.

/files/photos/_OPTIMISED/_HIGH_RES/soccer_news_2.jpg

가공은 완성 된 공은 우리의 브라운과 샤프로 옮기고 종료 후 정확도 검증을 위해 기계를 측정하는 좌표입니다.
완성 된 공은 측정 CNC 공구 경로를 생성 할 때 씨엔씨에 설정된 '004mm 가공 공차 내에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그림은 정확성을 위해 테스트중인 가공 공을 보여줍니다

/files/photos/_OPTIMISED/_HIGH_RES/soccer_news_3.jpg

우리의 테스트 및 검증이 정확도와 우리의 연구 및 개발의 증거의 증거로 유지 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우리는 브리즈번에있는 우리의 기술 센터에서 유지하는 스탠드에 공을 장착.

이 그림은 완성 된 볼이 산화 피막과 스탠드에 장착 보여줍니다.

/files/photos/_OPTIMISED/_HIGH_RES/soccer_news_5.jpg

씨엔씨 동영상에 도시 된 바와 같이, 최종 부분을 만들기 위해 축구 공 가공 프로세스를 생성하고 촬영.

가공 5 축에서 원 씨엔씨 제품이나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시에 해당 지역의 원 씨엔씨 사무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원 씨엔씨 문의 >>

Samumetal 전시회에서 원 씨엔씨 이탈리아

SamuMetal는 새로운 모습과 더욱 흥미로, 포르 데 노네 Fiere, 2016년 2월 6일에 3에서 개최되었다; 공구 및 금속 가공 기술의 18 전시 개의 Subtech, 12 금속 가공 하청 전시회 및 SamuPlast, 플라스틱, 기술과 기계의 12 전시회와 동시에 개최 개최했다.

2014 년 SamuMetal는 국내 및 국제 모두 방문객과 참가 업체의 주목을 받고 : 참가 업체의 수와 전시 면적이 각각 500 전시 및 23.000 평방 미터 표면에 도달 2012 년에 비해 증가했다. 방문자의 수는 10,000 개 이상의 참석자 2012 년에 비해 증가했다.

이 비디오에서와 같이 동영상을 캡처 Samumetal 전시회의 일부.



원 씨엔씨 이탈리아가 최신 버전으로 자신의 원 씨엔씨를 업그레이드하고자하는 새로운 잠재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에게 최신 기능을 설명하기위한 좋은 기회였다.

당신은 당신이 온라인 또는 가게에서 개인 데모 원 씨엔씨 이탈리아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고유의 장점을 볼 수있는 원 씨엔씨 제품 시연 기회를 놓친 경우.

원 씨엔씨 이탈리아
바 사노 델 그라파, 48 / G를 통해
36030 Sarcedo (VI)
이탈리아
웹 : www.onecnc.it
수소 이온 지수 (pH) : + 39 393 438 3373

원 씨엔씨는 새로운 제품 브로셔 출시

원 씨엔씨는 오늘 OneCNCXR7하는 제품 브로셔 출시

OneCNCXR7 11 월 (2016) 초기 릴리스 예정이다.

이 릴리스는 각 릴리스와 함께 멋진 새 기능이 좋아 기존 사용자에 대한 엄청난 관심이다.

이 책자는 여기에있는 OneCNC.Net 지원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eCNCXR7 브로셔

xr7brochure

OneCNCXR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역의 영업 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락 원 씨엔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