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비용으로 시간에 CNC 가공

원 씨엔씨는 상자의 CAD / CAM 소프트웨어 생산적이며 그것을 증명하는 많은 증거가있다 ..
고객과의 개발과 직접적인 상호 작용의 수년이 가능하게 CAD / CAM을 만들었습니다.
씨엔씨의 3D CAD의 완벽한 통합   및 CAM은 직관적 인 고유 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른쪽 상자 밖으로 없음 멋진 도구 경로 이름없이 터무니 주장은 세계적인 수준의 가공 기술.
원 씨엔씨는 추가 비용없이에서 CAM 밀링의 표준 기능으로 고속 가공을 개척했다.

여기에 일부가 원 씨엔씨로 프로그램 HAAS VF2 수직 머시닝 센터에 가공되​​는 것을 보여주는 비디오입니다.

시간에 부품을 생산하는 HAAS 기계를 사용하여 바로 이런 씨엔씨 고객의 수천이있다.

이 CNC 부품 생산 "비용 절감에 시간에"연락 지역 씨엔씨 사무실의 일부 >> 싶습니다합니다.

씨엔씨 문의 >>

씨엔씨 베네룩스는 팔년 주년 기념

씨엔씨 베네룩스는 팔년 주년을 맞는다.

원 씨엔씨는 올해에, 베네룩스 판매, 개선 그 시간에서 2007 년 2 월 올해의 베네룩스 판매 사무소를 개설, 우리는 우리와 함께 성장 두 회사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Imminkhuizen Metaaltechniek는 2008 년에 사업을 위해 오픈하고, 씨엔씨, 밀 Express에서 밀 패키지에 매우 초기에 투자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여러 CNC 기계 씨엔씨 시트를 여러 개 실행, 그들이 지금있는 곳을 몇 번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imminkhuizen_cropped

Imminkhuizen Metaaltechniek BV 
Marchandweg 21A 
3771 ML Barneveld

www.imminkhuizenmetaaltechniek.nl

Warnier Precisiemetaal5 축 위치와 함께, 밀 전문가의 네트워크 라이센스 2009 년 씨엔씨 시작했다. 이것은 그들의 밀링 머신의 모든 프로그램 가능하도록. 최근에 밀링 및 터닝 모두 (동시 5 축 포함) 전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warnier_haas_with_product

Warnier는 원 씨엔씨에서 네트워크 라이센스가 자신의 성공적인 운영과 유연성의 주요 요인으로 볼과 함께,이 옆에있는 기계, 작업장에서 워크 스테이션에 투자하고있다 - 아무도 도구를 얻을 수에 대한 대기열이 없습니다 작업 수행.

warner_1a

최근 새로운 목적을 위해 세워지는 시설로 이동하는 데, 그 machinepark에 더 투자하는 데, 원 씨엔씨는 동시에 최대 10 대의 컴퓨터에서 사용 정기적입니다.

Warnier Precisiemetaal BV

Fahrenheitweg 6 
8503 AE Joure의 www.warniermetaal.nl

당신이 원 씨엔씨 베네룩스의 성공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또는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씨엔씨 베네룩스 
Mierloseweg (40) 
5666 KA Geldrop 
네덜란드 
수소 이온 지수 (pH) : + 31 (0) 40 22 66 (212) 
웹 : www.onecnc.nl

저에게 기사를 확인

나에게 원 씨엔씨와 기사를 확인

컴퓨터 모델링은 복잡한 모델을 만들 자유 양식 NURB 표면을 사용하여 높은 수준에 진출했다.

설계 이후 종종 이들 부품은 제조되어야한다.

모델링이 사전은이 방법으로 모델링 가공 부품의 복잡성과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CAD / CAM 개발을 요구하고있다 ..

씨엔씨에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의 일환으로 우리는 종종 단순한 부품 수 있지만, CNC 제조의 복잡성을 생산할 수있는 부분 또는 기능을 포함하도록 표시 할 수있는 선택합니다.

체스 조각 나이트 부품의 황삭 및 마무리에 두 모델의 언더컷 영역 시스템에 필요한 세부 사항을이 작은 때문에이 경우에 예를 들어 선택 및 표시했다 ..

이 기사 체스 조각 같은 부품을 생산하는 우리의 원 씨엔씨 전문가 5 축 동시 기능을 테스트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의 진행 상황을 보여주기 위해 가공의 비디오를 만들었다.

이 동영상은 결과와 시스템에 이러한 유형의이 부분을 필요한 기계 액션 동작과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

원 씨엔씨는 시설과 이러한 유형의 개발을 수행 할 수있는 기술적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 씨엔씨는 최신 레이저 측정 및 공구 세팅 등 최신 CNC 5 축 동시 가공 기술을 사용한다.

이것은 씨엔씨 최신 기계 기술의 기능을 갖는 것을 보장하는 것을 돕는다.

chess knight

당신이보고 싶은 경우 우리의 연구 및 개발에서 완성 된 부품은 원 씨엔씨 무역 박람회 전시를 방문하여 자주 화면에 이러한 구성 요소를 볼 것입니다.

씨엔씨 CA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CAM 제품은 해당 지역의 원 씨엔씨 사무소에 연락 >>

씨엔씨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