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XR6 엔진 건물

DMG DMU 50 5 축 머신 소프트웨어의 밀 전문가 버전을 사용하여 엔진 크랭크 케이스를 생성하는 방법이 OneCNCXR6 비디오 보이고있다 .. 비디오는 기계가이 부분을 작성하도록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당신이 동의 할 것이다 확신합니다 부품의 품질은 놀랍습니다.

이 OneCNCXR6 비디오는 하이덴 하인, 지멘스, 화낙, 오쿠마, 모리 세이 키 등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지원 씨엔씨 다른 시스템이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자신의 제조 시설 Currawong 공학에 씨엔씨의 긴 시간 고객에서 촬영했다 ..

이 회사의 제조 업체가 일반적인 전문 현재의 생산 부분이며, 우리는 그들의 시설에서 영화 우리를 허용에 대해 감사 ...

Currawong 공학 Pty 주식 회사는, 태즈 메이 니아, 호주에 본사를 둔 UAV 시스템 항공 우주 및 관련 부품 제조 업체입니다

이탈리아에서 BIMU에서 씨엔씨 이탈리아 전시

italybimu_1

BIMU 자동화 및 공작 기계, 프레스, 기계, 열처리, 주조 및 용접 도구, 표면 처리, 성형 및 훨씬 더와 같은 기업에 대한 보조 제품 분야에서 최신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전력을 쏟고 이탈리아 국제 무역 박람회이다.

씨엔씨 이탈리아는 올해 이전에 출시 된 최신 OneCNCXR6 개발을 표시이 이벤트에 전시.

bimu_2

씨엔씨 이탈리아 최신 버전으로 씨엔씨를 업그레이드하고자하는 새로운 잠재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바쁜 유지 하였다.

최신 씨엔씨의 CAD CAM 솔루션의 독특한 장점을 볼 수있는 데모를 놓친 경우에 당신은 개인 데모 씨엔씨 이탈리아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씨엔씨 이탈리아
바 사노 델 그라파, 48 / G를 통해
36030 Sarcedo (VI)
이탈리아
웹 : www.onecnc.it
전화 : + 39 393 438 3373

슈투트가르트의 AMB에서 씨엔씨 독일

AMB_1

씨엔씨 독일 슈투트가르트 9월 16일에서 20일까지 2014 년 AMB 쇼에서 전시.

AMB는 기록 출석 씨엔씨에 대한 성공적인 공연이었고, 매일 바쁜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를 유지했다.

현재 씨엔씨 고객은 최신 OneCNCXR6 버전을보고 관심이있었습니다과 잠재 고객 모두가 말하는 것을보고 싶어하고 있었다.

때문에 기존의 고객으로부터 좋은 추천 사업을 즐긴다 씨엔씨의 사용의 유명한 용이성과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품 범위의 성공에.

씨엔씨 독일은 다시 슈투트가르트에 위치한 성숙 CNC 사업의 CNC 유럽의 심장부에있는 제품의 범위를 홍보했다.

AMB_2

슈투트가르트의 AMB 쇼는 2 년마다 개최되고 씨엔씨는 이미 다음 쇼를 기대하고있다.

당신은 씨엔씨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당신이 제품의 접촉 씨엔씨 독일에서 최고의 사용과 능력을 얻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씨엔씨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에 의해 훈련을하고자하는 경우.

씨엔씨 독일
Hornscher WEG
126 32657 Lemgo
독일 (Germany)

전화 : + 49 (0) 5261-288940
팩스 : + 49 (0) 5261-2889449

www.onecnc.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