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Mold 2011 원 씨엔씨 독일

Euromold_2011_1

2011/12/02 - 씨엔씨 독일 프랑크푸르트 29 EuroMold에서 11 월 exibited. OneCNCXR5의 다음 세대가 사용할 수있는 차세대 개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미리이었다. 씨엔씨 독일은 지난 6 년 동안 공연 전시 및 씨엔씨 달력에 큰 쇼입니다.

Euromold_2011_4

EuroMold 2011 많은 사용자 및 잠재 고객과 씨엔씨 독일에서 최신 제품을 볼 수있는 보통 치열로 매우 바빴다. Euromold 다시 독일어 제조 기술의 최신 기술과 형태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매우 성숙 쇼와 독일 및 국제 기업에서 대형 금형 업체를 끈다.

씨엔씨 근처 스탠드 공학 에너지 절약 연료의 단일 리터에 995km를 커버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오토바이의 표시에 도달했습니다 얼마나 멀리 표시됩니다.

Euromold_2011_3

씨엔씨 독일 온라인 교육, 온라인 데모 또는 제품 씨엔씨의 전체 범위에 대한 현장 교육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연락처 씨엔씨 독일 >>

METAVAK 11월에서 씨엔씨 베네룩스 8 ~ 10

씨엔씨 베네룩스 린험 METAVAK 쇼를위한 새로운 디스플레이 스탠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또한 현재 베네룩스에 설립되어 있다는 사실로 인해 씨엔씨에 대한 매우 성공적인 공연이었다. 닐 날 씨엔씨 베네룩스 관리자 (맨 오른쪽)이 2 개 더 씨엔씨 엔지니어 쇼 중에 씨엔씨 제품을 시연 바빴다.

Stand_busy
씨엔씨 베네룩스 모든 씨엔씨에 대한 교육과 지원이 축 동시 밀링 및 다기능 선반까지 등을 지원하기 위해 5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또는 씨엔씨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문의 씨엔씨의 베네룩스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의 현장 시연합니다.

씨엔씨 베네룩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