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돌핀 사이클 시간을 감소

블루 돌핀 공학 USA
짧은 개발주기를 경험! 생산 씨엔씨 CAD-CAM 소프트웨어와 배.

"우리는 많은 연구 후에 우리는 원 씨엔씨를 선택, 우리가 신속하게 우리의 제품을 얻기 위하여 우리의 리드 타임을 단축 알고 있었다. 씨엔씨 우리는 우리의 설계주기가 매우 짧은 발견하고 지금 우리의 사업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씨엔씨와 완전히 퍼터

Yar_golf_1

엔지니어 자랑스럽게, 애리조나에있는 YAR 골프, 제조, 템피, 애리조나 미국에서 자신의 전용 퍼터를 조립. YAR GX1 퍼터의 고유성은 골프 게임에서 앤티 최대 플레이어 수있는 특정 설계 개념, 비교할 수있다.

YAR 골프 이제까지 그들의 적응 골프 프로그램에 USGA에 의해 승인 된 골프 업계 유일의 골프 클럽 / 퍼터를 만들었습니다. 만 올해는이 구별에 대한 USGA의 집행위원회에 의해 제출 거부 19 다른 장치가 있었다. 구부릴 필요로하는 선수없이 한잔으로 골프 공을 해제 할. 노화 베이비 붐 세대와 신체적 장애는 단지 고객을하지 않습니다. YAR 골프는 모든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의 게임을 향상시키기위한 기능을 가지고 퍼팅을 설계하여 골프의 게임에 자신의 특정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있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Yar_golf_2
재료 과학 및 공학 박사에 의해 만들어. YAR GX1 퍼터는 변경되지 않고 꽤 오랫동안 정체 왼쪽 된 표준 퍼터 디자인에서 차별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MOI를 사용하여 (관성의 질량 모멘트) 및 항공 물리와 함께 평행 축 선형화, 디자인과 모양 퍼팅 업계 최대 규모의 진정한 스위트 스폿 (Sweet Spot)를 만들었습니다,이 현상은 YAR 퍼터의 전체면이 고려되는 표준 퍼터를 찾을 수 없습니다 '스위트 스팟'.

2009의 연구에서, YAR 퍼터는 골프 테스트 USA에 의해 테스트를 거쳐야했습니다. 그들은 YAR 퍼터는 주장을 넘어 수행하고 전세계 퍼터 중 가장 높은 순위를받은 요약. 골프 테스트 USA "에서 ... 때문에 디자인과 균형을 그냥 한 손으로 퍼팅에 매우 쉬웠습니다. YAR 퍼터의 전반적인 설계는 고통을 다시에 의한 절곡 등의 물리적 제한이있는 골퍼를 할 수 있습니다. YAR 퍼터 쉽게 공을 표시하고 동시에 그것을 선택하고, 구멍 공을 주워 수있다. 또한 지상에서 다른 클럽을 선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적응"골프의 완벽한 퍼팅입니다. YAR GX1 퍼터는 47 아웃, 전체 테스트 결과에 따라 5 등급을 수여 만 8 퍼터 중 하나였다. YAR 골프 GX1 퍼터 [뛰어난 결과] 우리 탐낼 "우수 씰"을 받았습니다 "

박사 V, YAR 퍼터의 창조자는 그녀의 새로운 개념을 현실로 만들 수있는 CAM 솔루션을 찾고 2007 년 씨엔씨 연락. 때문에 YAR 퍼터 개념 및 특허에 관련된 비밀, 모든 프로토 타입은 집에서 완료 할 필요가 있었다. CNC 가공 산업에 대한 지식 박사 V에 대한 최소이고,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CAM 프로그램이 중요했다 그래서. 6 개의 CAM 프로그램을 통해 평가 한 후 일대일 온라인 데모는 씨엔씨의 기술 지원으로 계획되었다. "씨엔씨는 내가 잠정 다른 CAD / CAM 시스템이 뛰어난. 그것은 쉬웠다 더 많은 설계 툴 절차 이점을 제공과 함께 적응하는 즐거움이고, 기술 지원 담당자가 가장 잘 알고 있었다. 사실, 난 내 최초 1 시간 상담 후 하루 업그레이드를 구입, 나는 그 결정을 "후회 적이 없다.
XR3 밀 Professional을 실행하면 박사 V에게 설계 및 YAR 퍼터의 가공을 완벽하게 제어했다.

씨엔씨의 기술 지원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해 물었을 때 그녀는 씨엔씨 지원과 사무실 직원은 최고, 배려, 그리고 훌륭하다 "말했다. 씨엔씨의 모든 칭찬과 찬사.

YAR 골프는 전세계 불우한 골퍼와 자선 단체에 GX1 퍼터에서 $ 50,000 기부 수많은 장애인 단체 공식 퍼터있다,뿐만 아니라 장애인 미국의 참전 용사를위한 무료 골프 장비를 공급하는 프로젝트 "상이 군인을 지원합니다."

YAR 골프
Gerri 요르단 대통령
박사는 밴더빌트 CEO
템피, 애리조나
USA 85284

YAR 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 사이트 또는 아래 YouTube에서 데모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

Yargolf 웹 사이트

데모 유튜브 링크

네덜란드 Metavak 전시회

Gecombineerd 로고

씨엔씨 베네룩스 네덜란드, 호 린험에서 Metavak 기계 쇼에서 올해도 전시됩니다. 작년에 우리는 많은 사용자를 만날 수있는 기회를 즐기고 인기있는이 전시회에서 많은 새로운 연락처를했고, 우리는 다시 우리를 방문하는 모든 열려있는 초대장을 연장하고 싶습니다.

풀리

우리는 모든 최신 씨엔씨 제품뿐만 아니라 제품 개발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영업 시간 :

화요일 11월 10일 13.00-21.00
수요일 11월 11일 13.00-21.00
11월 12일 13.00 목요일 - 21.00

표를 위해, +31 40 22 66 212 씨엔씨 베네룩스 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 :

Metavak의 웹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