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CAM 제조의 새로운 물결

씨엔씨 개발에서 우리는 지속적으로 한 사람이 CNC 기계를 사용하여 제조의 모든 측면을 커버 할 수 있도록 도구를 제공하는 CNC 소프트웨어 기술을 개발합니다. 그 씨엔씨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이유 주요 이유입니다.

우리는 최근 CNN 뉴스 항목은 자신의 자리를 복용 길가와 새로운 하이테크 일자리로가는 오래된 제조 작업을 보여났습니다. 이 뉴스 항목을보고 우리는 그들이 보여주는 한 것은 씨엔씨에서 개발 목표로했다 볼 수 있습니다.

Onecncxr4_smlcd


씨엔씨 최신 버전은 한 번의 작업으로 여러 부분을 만들기위한 자동화 된 기능을 추가하여 새로운 수준에이 기술을 사용합니다. CNC 가공을위한 다른 새로운 기능은 나사 밀링의 라이브러리 선택 및 5 축 동시 가공에 대한 기능은 단지 생산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가 된 새로운 기능 중 일부 있습니다.

링크 >> CNN 제조의 새로운 물결

최신 씨엔씨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역 씨엔씨 사무소에 문의하십시오.

링크 >> 씨엔씨 글로벌 사무소

링크 >>의 특징 씨엔씨의 최신 릴리스에 포함

OneCNCXR4는 AUSTECH 2010 시드니에서 전시

씨엔씨 호주 시드니 호주에서 AUSTECH 2010 전시회에서 전시. 전시회는 11 일부터 2010년 5월 14일에 시드니 올림픽 파크 사이트에서 개최되었다.

Austech이 '를보고해야합니다'이벤트는 시드니와 멜버른 전시 센터 번갈아 개최했다. Austech 공작 기계 및 액세서리, 레이저 기술, 도구 시스템 프로그래밍 전문 보조 절단 장비의 사용에 관심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씨엔씨는 연례 행사에서 씨엔씨의 최신 버전을 선보였다. 이벤트는 호주의 엔지니어링 제조 커뮤니티에서 잘 aattended했다.


Austech_2010_1

여기 Austech 2010 표시된 소프트웨어의 기능에 대한 링크입니다.

링크 >>의 특징 씨엔씨의 최신 릴리스에 포함

씨엔씨와 Currawong 공학

Currawong 공학은 킹스턴, 태즈 메이 니아, 호주에 기반하여 무인 항공기 항공기 부품의 설계 및 제조의 전문가입니다

CY 및 B-축 모듈을 밀링과 터닝으로 5 축 모듈 및 씨엔씨 선반에 씨엔씨 밀을 사용 Currawong.

개빈 브렛 CEO가 Currawong 기술을 알려주으로 이것은 그들의 이야기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지역 씨엔씨 씨엔씨 사무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