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도구 및 다이 씨엔씨를 사용

품질 도구 및 다이 반요, 브리즈번에 본사를두고, 호주는 업계에서 잘 알려진 프리미엄 플라스틱 사출 성형 도구 상점 및 공간입니다. 물론 필요한 정교한 부품에 대한 세부 사항과 품질에의 관심을 알려져 있습니다. 씨엔씨 CAD-CAM은 플라스틱 부품 등의 품질 공급 업체에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참여했습니다 드리겠습니다.

MACH2010 버밍엄 영국 씨엔씨 전시

씨엔씨 영국 버밍엄 영국 6월 7일에서 11일까지의 MACH2010 쇼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의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그것은 방문자 숫자는 우리가 내려 전반적으로하지만, 씨엔씨 것이 가장 바쁜 공연이었다 이제까지 참석 띄는이었다. 첫날부터 하루에 다섯 그것은 일주일 포장되었다.

아무 연간 비용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CAD-CAM 사용자가 연간 유지 보수 요금을 지불하고 매우 씨엔씨에 관심이 원하지 않는 것이 매우 분명했다. 일단 그들이 씨엔씨 제공 및 무료 지원없이 연간 유지 보수와 결합이 씨엔씨에 대한 관심을 요금이 매우 강한이되는 훌륭한 기능을 참조하십시오.

Mach_2010_1
여기에 우리가 데모 모드 씨엔씨 기술 이사 피터 길레스피를 참조하십시오. 피터는 새로운 고객에게 OneCNCXR4 릴리스뿐만 아니라 전체 범위를 보여 일주일 내내 우리 모두 같이 매우 바쁜 유지되었다.

Mach_2010_6
여기에서 우리는 크게 고객과 데모에 참여 씨엔씨 기술 지원 센터에서 레니 토마스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어떤 고객이 쇼가 끝나고 시연 예약했다는 것을 시위 일주일 내내 너무 바빠서 ..

Mach_2010_4
여기에 우리가 구 Staniforthfrom USA를 참조 구청은 실제로 오랫동안 고객과 사용자가 방문 감소와 전체 주를위한 지원 매우 바쁜 유지되었다. 나는 워드는 이후 나머지 와이오밍 미국 집에 가야했다 생각합니다. 그의 도움이 헤아릴 수 있었다.

Mach_2010_2

여기에서 우리는 쇼가 끝나고 팀 모두에게 미소를 참조하십시오.

Team

씨엔씨 영국 그들에게 연락하여 공연하는 동안 일대일 시위에 대해 수용 할 수있는 모든 고객이 특별한 초대장을 발급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기회에 현장 또는 온라인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링크 >> 씨엔씨 UK 문의

HAAS 빠르고 씨엔씨로 화가입니다

일본 하스 공장 판매 대리점 2010 년 7 월 2 운영 집을 16 17 데있다. 패스트 앤 퓨리어스 가공 데모 일 하스 기계 OneCNCXR4 CNC 프로그램으로로드해야합니다. OneCNCXR4 밀 표현이 이벤트 기간 동안 기계의 구매자에게 무료 하스 기계와 함께 제공되고있다.

Haas_japan_main

OneCNCXR4와 함께 자세한 내용 및 함께 하스 기계의 시연이 이벤트의 주제입니다.

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링크 >> 씨엔씨 일본 블로그

링크 >> 하스 공장 판매 대리점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