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셀도르프, 독일에있는 METAV에서 씨엔씨 전시

Metav_2010__1
씨엔씨 Deutchland는 METAV 2010 2월 23일에서 27일까지에 참석했다. 이 잘 참석 쇼이었고, 제조 부문에서 개선의 징후를 보여 주었다. 씨엔씨는 새로운 기능과 곧 ​​출시 될 제품의 고급 기술을 시연 스탠드 E65 홀 9에 있었다.

여기에 쇼의 METAV의 노출의 동영상 링크입니다 : METAV 노출

26 개국에서 680 위로 순위 전시 METAV 2010 참석했다. 이 전체 금속 가공 부문과 씨엔씨는 그들의 최신 제품과 혁신 기술을 전시했다 등의 전시를 위해 올해 최초의 종합 무역 박람회이다.

씨엔씨 Deurchland은 쇼에서 매우 바쁜 및 개인 데모를하고 쇼를 시연 한 후 지금 온 - 라인을 가지고 할 수있는 모든 시간이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씨엔씨 Deutschland의
Hornscher WEG 126
32657 렘고
독일

PH. + 49 (0) 5261-288940
팩스. + 49 (0) 5261-2889449
이메일 :
웹 : www.onecnc.de

기계 솔루션 씨엔씨는 완벽한 선택입니다라고

씨엔씨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기계 솔루션 Pty 주식 회사는 전문 디자이너와 브리즈번, 호주에 본사를 둔 기계 부품의 제조 업체입니다. 이 앞으로 생각 회사는 호주 업체가 직면 한 과제를 유지하기 위해 생산 능력을 고급 있습니다.

전무 이사 그랜트 리차즈 5 축 가공에 대담한 행동을했다. "이 결정은 저희가 우리를 위해 만들어진"우리 산업은 맹렬한 속도로 이동하고 우리는 단계 또는 앞서 한 번에 할 필요가있다. "

"기계가 필요했던보고 후, 우리는 DECKEL 마호에 정착했다. DMU 50 법안을 장착. 최근 하이덴 하인 컨트롤은 큰 플러스이다. 우리는 원 씨엔씨는 최근 하이덴 하인 CNC 기계 제어 전체 5 축 고체에게 기반 설계 호​​환성을 제공 할 수있는 유일한 CAD / CAM 패키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achinery_solutions_1

이 지금 우리에게 CNC 기계로 가공 센터에 의해 3, 4, 5 축 부품의 고속 생산 및 정밀 가공 능력뿐만 아니라 선반에 의하여 기계로 가공하는 CNC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OneCNCXR2 전문 선반 CAD / CAM 있습니다.

우리는 퀸즐랜드의 계속 증가하는 항공 우주 시장을 공격하기 위해 올바른 도구를 가지고 절대적으로 확신해야했다. 퍼즐의 마지막 조각은 CAD / CAM 소프트웨어는 "씨엔씨 밀 전문가는 우리가 필요한 것을 할 수있는 유일한 소프트웨어 패키지이고 그것이 우리 위해 만들어진 다른 결정이었다. 우리는 6 년 동안 씨엔씨 사용했지만,와 씨엔씨 전문가했다 5 축 경쟁 구타를했다. "

자신의 시스템은 사용하기 어렵 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단지 CAD / CAM 절대적으로 필요 사용하는 다른 소프트웨어의 사용자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가공 전략에 따라 제어를위한 하이덴 하인 고정 사이클 및 기본 하이덴 하인 코드에 내장 된 양방향 파일 변환과 씨엔씨 3의 용이성을 제공하는 발견하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알, 4 또는 5 축 프로그래밍은 모든 프로그래밍을 의미합니다 쉽고 안전하게 오프라인으로 수행.

machinery_solutions_2

"우리는 지금 하이덴 하인 컨트롤을 사용하는 유일한 버튼은 오프하고, 씨엔씨는 기계가 우리 프로그램은 다음 작업을, 우리는 작은 배치 가게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중요한 동안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패키지이다"완벽한 선택 "정확히 내가 무엇을 원하나요 빠른 현대 컴퓨터 소프트웨어 패키지 그랜트를 추가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의학 항공 우주 및 자동차 산업의 부품을 가공 한 그림과 고객에게 시간에 다시오고있다. "

그랜트 리차드
기계 솔루션 코리아

씨엔씨는 솔리드 웍스 월드 2010에 참여

씨엔씨는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 (Anaheim Convention Center) CA USA에서 솔리드 웍스 월드 2010에 참여합니다.

이 먼저 손 씨엔씨 제품을 확인하고 제품의 개인적인 데모를 가지고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5 축 동시 가공 등 최신 씨엔씨 제품 개발을 참조하십시오.

SolidWorks_world_2010
자세한 내용은 씨엔씨 캘리포니아에 문의하십시오.

OneCNCWest
전화 : (909) 931-7811
팩스 : (909) 985-6967
웹 사이트 : http://www.onecncw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