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레흐트 씨엔씨 Technishow 베네룩스 13 to 2012년 3월 16일

기술 show_1

2012/03/16 - 씨엔씨 베네룩스 2012 쇼 기술을 13에서 보여 주었다. 기술자 - 쇼는 산업 생산 기술, 가공 및 금속, 도구 및 장비 치료의 베네룩스 지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전시회이다. 기술자 - 쇼 2012은 40,000 개 이상의 방문자를 끌었다.

기술자 - 쇼 OneCNCXR5 씨엔씨에서 최신 제품의 최신 릴리스를 제시하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했다.

기술 show_2

전체보기 씨엔씨는 제품의 기능과 그들이 어떻게 CNC 제조 제품의 혜택을 보여줍니다 대해 씨엔씨 베네룩스와 그녀의 팀은 바빴다. 사용자가 주요 변경 사항 및이 릴리스의 제품의 효율성과 사용자 편의의 향상을보고 놀랐다 때문에 OneCNCXR5 사항이 특히 관심의 대상이되었다.

많은 CAD-CAM 공급자는 CNC 제조 개발 및 CAD 지원을두고 기존의 CAD 시스템에서 실행하는 쉬운 방법을 설계하는 동안, 씨엔씨는 완전한 독립 실행 형 CAD-CAM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빠른 속도로 계속했다 . 이 단계는 씨엔씨는 현재 및 새로운 사용자의 큰 수용에 긍정적 제공하기 때문에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독립형 완전히 CNC 제조의 목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완벽한 시스템 설계 통합됩니다.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와 씨엔씨의 베네룩스,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벨기에, 온라인 또는 현장 교육 및 제품 씨엔씨의 전체 범위의 전체 지원 영역을 다룹니다.

자세한 내용은 :

씨엔씨 베네룩스 >> 연락하십시오

제조 2012 년 씨엔씨 독일

Metsav_2012
씨엔씨 독일 2 월 METAV 28, 2102에서 발표 - 3의 행진하게된다는 거 겠지. METAV 제조 기술 및 자동화를위한 국제 쇼케이스입니다. 고객의 사양에 시스템을 완료 공작 기계, 정밀 공구, 자동화 기술 구성 요소에서 - 그것은 금속 가공 산업을위한 최첨단 생산 기술의 전체 범위를 보여줍니다. 30 개국에서 40,000 개 이상의 무역 방문자 박람회의 5 일 제조 2012 년 뒤셀도르프에왔다.

Metav_2012_2

씨엔씨는 최근 OneCNCXR5 바쁜 출시 된 제품의 새로운 세대를, 선물이 쇼 도중이었다. 쇼에 참석 엔지니어 및 관리자들은 자동화 및 통합 OneCNCXR5는 지금 방식을 볼 수 감동했다. 씨엔씨 널리 독일에서 사용되며, 많은 사용자가 빠르고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의 공구 경로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씨엔씨 독일 상점에서 구현 씨엔씨을 지원하기 위해 구내에 풀 서비스 교육을 제공합니다. 씨엔씨는 씨엔씨의 제품을 알고뿐만 아니라 엔지니어 자격을하지만, 그들은 또한 부품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있다.

자세한 내용거나 씨엔씨 제조 장점의 온라인 데모의 경우 :

씨엔씨 독일 >>

씨엔씨 자료 XR5 통합 CAD-CAM

씨엔씨는 OneCNCXR5 CAD CAM 솔루션의 최신 세대를 해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OneCNCXR5이 릴리스는 매우 유능한 competively 가격과 CNC 제조의 전세계 솔루션을 표현 가진 사용자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표시하는 일련의 발표 씨엔씨 5의 새로운 비디오. 이 비디오 시리즈는이 릴리스 OneCNCXR5에 포함 된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한 간략한 개요입니다.

시리즈의 5 씨엔씨 CAD-CAM 기능 동영상 회원 1 참조 할 잠재적 인 사용자에게 제품의 장점을 지원합니다. 당신은 제품뿐만 아니라 아주 싼 것을 볼뿐만 아니라, 기능과 성능에서 최고 수준의 것입니다. OneCNCXR5는 완전한 독립 실행 형 CAD-CAM 시스템이며 모든 기능을 실행할 수있는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씨엔씨 CAD-CAM 기능은 제품의 혜택을 볼 잠재적 인 사용자의 숫자에서 도움 2 부 5 설명했다. OneCNCXR5는 완전한 독립 실행 형 CAD-CAM과 모든 기능을 실행할 수있는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씨엔씨 CAD-CAM 기능은 제품의 혜택을 볼 잠재적 인 사용자의 범위에서 5 도움의 3 부 설명했다. OneCNCXR5는 완전한 독립 실행 형 CAD-CAM과 모든 기능을 실행할 수있는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씨엔씨 CAD-CAM 기능은 제품의 혜택을 볼 잠재적 인 사용자의 범위에서 5 도움 4 부 설명했다. OneCNCXR5는 완전한 독립 실행 형 CAD-CAM과 모든 기능을 실행할 수있는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씨엔씨 CAD-CAM 기능은 잠재적 인 사용자가 제품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시리즈의 5 부 설명했다. OneCNCXR5는 완전한 독립 실행 형 CAD-CAM과 모든 기능을 실행할 수있는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동영상의이 시리즈는 기능에만 앤 개요이며 모든 세계 지사 씨엔씨에 대한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링크 씨엔씨 사무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