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레흐트 씨엔씨 Technishow 베네룩스 13 to 2012년 3월 16일

기술 show_1

2012/03/16 - 씨엔씨 베네룩스 2012 쇼 기술을 13에서 보여 주었다. 기술자 - 쇼는 산업 생산 기술, 가공 및 금속, 도구 및 장비 치료의 베네룩스 지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전시회이다. 기술자 - 쇼 2012은 40,000 개 이상의 방문자를 끌었다.

기술자 - 쇼 OneCNCXR5 씨엔씨에서 최신 제품의 최신 릴리스를 제시하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했다.

기술 show_2

전체보기 씨엔씨는 제품의 기능과 그들이 어떻게 CNC 제조 제품의 혜택을 보여줍니다 대해 씨엔씨 베네룩스와 그녀의 팀은 바빴다. 사용자가 주요 변경 사항 및이 릴리스의 제품의 효율성과 사용자 편의의 향상을보고 놀랐다 때문에 OneCNCXR5 사항이 특히 관심의 대상이되었다.

많은 CAD-CAM 공급자는 CNC 제조 개발 및 CAD 지원을두고 기존의 CAD 시스템에서 실행하는 쉬운 방법을 설계하는 동안, 씨엔씨는 완전한 독립 실행 형 CAD-CAM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빠른 속도로 계속했다 . 이 단계는 씨엔씨는 현재 및 새로운 사용자의 큰 수용에 긍정적 제공하기 때문에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독립형 완전히 CNC 제조의 목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완벽한 시스템 설계 통합됩니다.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와 씨엔씨의 베네룩스,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벨기에, 온라인 또는 현장 교육 및 제품 씨엔씨의 전체 범위의 전체 지원 영역을 다룹니다.

자세한 내용은 :

씨엔씨 베네룩스 >>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