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공학 APEX

Apex_1
APEX 공학 (에일) LTD 영국 매체 수량에 대한 일회성의 처리를 전문으로하는 포괄적 인 CNC 밀링 / 서비스를 도는, 경쟁력있는 가격들은 단기 일관된 품질을 제공합니다.

고급 컴퓨터 제어 기계 에이펙스와 함께 최신 씨엔씨 CAD / CAM 기술과 ISO 인증 회사입니다.

에일 즈 베리, 버킹엄 꼭대기 공학에서 믹 노리스는 그의 Hurco VM1 기계로 가공 센터를 샀다 2009 년 4 월 이후 씨엔씨 공장 전문이다.

Apex_2
그는 브리지에서 10 년 동안 다른 CAD / CAM과 이었지만, 그는 그의 새로운 Hurco winMAX에 기여 물었을 때 그들은 그를 큰 비용 싶었다.

이 게시물에 대한 비용을했지만, 그는 업그레이드 및 유지 보수를 다시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플러스 더 많은 교육과 이상 5천5백파운드까지했다뿐만 아니라.

Apex_5

씨엔씨는 이전 버전을 업그레이드의 절반 가격에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을 제공하는 구조에왔다.

그 이후 그는 돌아 보지 않았다.

Apex_7
믹은 최근 사이트에서 한 일 훈련 등 전문 OneCNCXR4 공장으로 업그레이드.

Apex_4

사진은 믹과 그의 Hurco VM1 그가 모델링 및 종이 도면 씨엔씨에서 가르치는 그의 일 동안 OneCNCXR4 함께 일한 역할에서이다.

구멍은 코팅 후에 생성됩니다.

링크 >>에이펙스 공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신이 씨엔씨를 사용하여 비슷한 효과를 원한다면 해당 지역 지사에 문의 에이펙스 공학 씨엔씨으로 얻을 것입니다.

링크 >> 씨엔씨 글로벌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