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는 호주의 새로운 기술 센터를 엽니 다

씨엔씨 CAD / CAM QARM 코리아 국제 컴퓨터의 사업부는 제조 CAM 회사는 추가 확장의 방법에 그것의 다음 단계를했습니다 주었.

Onecnc_office_blog

20 전문가 브리즈번 최근 호주 씨엔씨에 새로운 소프트웨어 전문가가 설계되었습니다 기술 개발 센터. 수백만 독립형이 새로운 투자는 직원과 손님을위한 주차 현장에 글로벌 지원 콜 센터, 교육 시설, 데모 극장 및 예술 발전 시설과 충분한 제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necnc_office_blog_2

1,988 원 씨엔씨 디자인에 개시 작업은 올해 개발하고 전 세계적으로 CNC 제조 공정을위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씨엔씨는 원래 국내 호주 시장을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주요 공급 업체가 될 확장되었다. 1999 년, 대형 씨엔씨 푸시는 자사의 제품 범위를 내보내기 시작했다. 오늘날 모든 기업의 90 % 이상 라이센스 16 국제 사무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미국 플로리다, 캘리포니아, 독일, 폴란드, 영국, 베네룩스, 남아프리카 공화국, 일본, 한국, 덴마크, 스웨덴, 프랑스,​​ 터키, 스웨덴, 아일랜드, 멕시코의 글로벌 사무소.

이 확장자를 가진 씨엔씨가 잘 더 로컬 및 글로벌 확장을 위해 배치됩니다.

오늘날, 세계 사용 씨엔씨 약 18,000 명 이상의 고객이 자주 CNC 기술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

씨엔씨 CAD / CAM은 주로 형태의 금형 자동 포장 항공 우주 방위, 의료를 발견했다.

오늘 씨엔씨는 생산의 많은 대형에 작은 걸쳐 측면에서 전 세계적으로 수천 개의 회사의 성공에 필수적인 첨단 기술 제품의 공급 업체입니다.

씨엔씨 호주
QARM 코리아
65 고든 스트리트,
오르 미 스톤 4160
퀸즐랜드, 호주
PH 617 32862527
전화 61732864992
www.onecnc.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