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 기사를 확인

나에게 원 씨엔씨와 기사를 확인

컴퓨터 모델링은 복잡한 모델을 만들 자유 양식 NURB 표면을 사용하여 높은 수준에 진출했다.

설계 이후 종종 이들 부품은 제조되어야한다.

모델링이 사전은이 방법으로 모델링 가공 부품의 복잡성과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CAD / CAM 개발을 요구하고있다 ..

씨엔씨에서 지속적인 제품 개발의 일환으로 우리는 종종 단순한 부품 수 있지만, CNC 제조의 복잡성을 생산할 수있는 부분 또는 기능을 포함하도록 표시 할 수있는 선택합니다.

체스 조각 나이트 부품의 황삭 및 마무리에 두 모델의 언더컷 영역 시스템에 필요한 세부 사항을이 작은 때문에이 경우에 예를 들어 선택 및 표시했다 ..

이 기사 체스 조각 같은 부품을 생산하는 우리의 원 씨엔씨 전문가 5 축 동시 기능을 테스트하는 동안 우리는 우리의 진행 상황을 보여주기 위해 가공의 비디오를 만들었다.

이 동영상은 결과와 시스템에 이러한 유형의이 부분을 필요한 기계 액션 동작과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

원 씨엔씨는 시설과 이러한 유형의 개발을 수행 할 수있는 기술적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 씨엔씨는 최신 레이저 측정 및 공구 세팅 등 최신 CNC 5 축 동시 가공 기술을 사용한다.

이것은 씨엔씨 최신 기계 기술의 기능을 갖는 것을 보장하는 것을 돕는다.

chess knight

당신이보고 싶은 경우 우리의 연구 및 개발에서 완성 된 부품은 원 씨엔씨 무역 박람회 전시를 방문하여 자주 화면에 이러한 구성 요소를 볼 것입니다.

씨엔씨 CA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CAM 제품은 해당 지역의 원 씨엔씨 사무소에 연락 >>

씨엔씨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