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 만들기 모드에서 OneCNCXR6

공구 경로 기술의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 씨엔씨 실제 실시간 가공 및 개발 시스템의 테스트를 포함한다.

가공의이 비디오를 발표 한 새로운 "상수 오프셋"마무리 가공 기능을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원 씨엔씨 연구 개발.

이 새로운 기능은 OneCNCXR6 밀 전문가 버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동영상 예에서 함수 마무리 완료 첨가 연필 마무리 공구 경로와 다음 한 번에 완전히 마무리 공구 경로를 수행하는 데 사용 하였다.

이것은 사용자에게 releasde되기 전에 개발 및 사내 입증 된 많은 기능 중 하나입니다.

씨엔씨 디자인과 써드 파티 모듈을 추가하는 대신 하나의 응집력의 CAD CAM 시스템으로 사내 공구 경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개발하는이 방법은 종종 독특한 적분 능력 및 사용이 간편을 사용자에게 제공 할 수있다.

이 "상수 오프셋"가공에게 문의 씨엔씨 지역 판매 및 지원 사무소의 데모하십시오.

씨엔씨 문의 >>

OneCNCXR6 엔진 건물

DMG DMU 50 5 축 머신 소프트웨어의 밀 전문가 버전을 사용하여 엔진 크랭크 케이스를 생성하는 방법이 OneCNCXR6 비디오 보이고있다 .. 비디오는 기계가이 부분을 작성하도록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당신이 동의 할 것이다 확신합니다 부품의 품질은 놀랍습니다.

이 OneCNCXR6 비디오는 하이덴 하인, 지멘스, 화낙, 오쿠마, 모리 세이 키 등의 컨트롤을 사용하여 지원 씨엔씨 다른 시스템이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자신의 제조 시설 Currawong 공학에 씨엔씨의 긴 시간 고객에서 촬영했다 ..

이 회사의 제조 업체가 일반적인 전문 현재의 생산 부분이며, 우리는 그들의 시설에서 영화 우리를 허용에 대해 감사 ...

Currawong 공학 Pty 주식 회사는, 태즈 메이 니아, 호주에 본사를 둔 UAV 시스템 항공 우주 및 관련 부품 제조 업체입니다

이탈리아에서 BIMU에서 씨엔씨 이탈리아 전시

italybimu_1

BIMU 자동화 및 공작 기계, 프레스, 기계, 열처리, 주조 및 용접 도구, 표면 처리, 성형 및 훨씬 더와 같은 기업에 대한 보조 제품 분야에서 최신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전력을 쏟고 이탈리아 국제 무역 박람회이다.

씨엔씨 이탈리아는 올해 이전에 출시 된 최신 OneCNCXR6 개발을 표시이 이벤트에 전시.

bimu_2

씨엔씨 이탈리아 최신 버전으로 씨엔씨를 업그레이드하고자하는 새로운 잠재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바쁜 유지 하였다.

최신 씨엔씨의 CAD CAM 솔루션의 독특한 장점을 볼 수있는 데모를 놓친 경우에 당신은 개인 데모 씨엔씨 이탈리아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씨엔씨 이탈리아
바 사노 델 그라파, 48 / G를 통해
36030 Sarcedo (VI)
이탈리아
웹 : www.onecnc.it
전화 : + 39 393 438 3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