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 Benelux (TechniShow 2018)

technishow 3

TechniShow는 베네룩스 지역의 산업 생산 기술 액세서리 및 도구 분야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전시회입니다.

OneCNC Benelux는 TechnicShow 2018에서 Utrecht에서 좋은 주간을 보냈습니다. OneCNC Benelux의 Jeroen Thiele이 말했습니다.

26,000 명 이상이 방문하는 경우 우리는 종종 혼잡 한 입장에 서 있습니다.

technishow 1

TechniShow는 매일 매우 바빴으며 원 씨엔씨 (OneCNC)를 개인적으로 시연하는 것을 놓친 경우에는 한 번에 상점이나 온라인에서 준비 할 수 있습니다.

OneCNC Benelux는 엔지니어를 경험했으며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및 벨기에 전역을 대상으로 온라인 또는 현장 교육을 제공하고 OneCNC 제품 전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따라서 CNC 제조 업체 인 경우 OneCNC Benelux를 호출하여 요구 사항에 전문적인주의를 기울이십시오.

Benelux의 OneCNC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neCNC Benelux에 문의하십시오. >>   OneCNC 베네룩스

OneCNC Deutschland at METAV 2018

metav 2018 2

뒤셀도르프, 24. 24. 2018 년 2 월 METAV 2018 - 금속 가공 기술을위한 제 20 회 국제 전시회는 5 일 동안 사흘 만에 끝났습니다. 이것은 원 씨엔씨에게 매우 좋은 쇼였습니다. 고객의 품질이 매우 높았으며 OneCNC 소프트웨어 판매에도 성공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OneCNC 그룹의 Managing Director 인 Bob Francis가 이벤트를 요약 한 방법입니다. 원 씨엔씨 (OneCNC Deutschland)의 Geschäftsführer 인 Uve Vieregge는 성공적인 쇼에서 판매량과 잠재적 인 리드가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metav 111

OneCNC CAD CAM 솔루션을 개인화 데모에 참석할 수없는 경우 온라인 데모를 편리한 시간에 준비하여 매장을 떠나지 않고 직접 손을 평가할 수 있음을 상기시켜드립니다.

OneCNC Deutschland는 귀사의 부품을 제조하는 현장 교육을 현장에서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연락처 >> OneCNC Deutschland

OneCNC 교육 웹 사이트 업데이트

OneCNC 교육 웹에는 4 개의 새로운 교육 과정이 추가되었습니다.
OneCNC 선반 익스프레스, 전문가 및 전문가
OneCNC 선반 특급, C 축 모듈을 갖춘 전문가 및 전문가
OneCNC 선반 전문가 및 C + Y 축 모듈 전문가
C + Y + B 축 모듈을 갖춘 OneCNC 선반 전문가

OneCNC는 OneCNC 제품을 구입 한 경우 추가 비용없이이 온라인 교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가입은 무료이며 쉽습니다. 일반적인 정보와 함께 일련 번호를 제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