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M SRL와 원 씨엔씨 이탈리아의 사용자 경험

금형 및 제조는 고객의 디자인, 산업, 자동차 및 기계 부품에 대한 밀봉을 생산하기 위해 죽는다. 조직은 또한 단 한 번의 부분에 소량을 실행하여 경쟁 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인 기술과 경험 덕분 FRIEM 결정적 설계 대향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의 실현을위한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의 요구를 지원할 수있다.

Friem SRL
Diviglio를 통해, 249
36030 Caldogno의 (VI)
전화 +39 0444 986771
팩스 +39 0444 989700
이메일
www.friem.net

호주에서 AUSTECH 2015 원 씨엔씨

씨엔씨 호주 2015년 5월 AUSTECH 2015 26 ~ 29에서 전시

AUSTECH, 호주의 최고는 참가 업체가 큰 군중 강한 리드를보고와 함께, 제조 및 공작 기계 전시회 고급 지난 주 멜버른에서 높은 일에 끝났습니다.

멜버른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올해 개최 나흘 쇼는, 특히 금속 가공, 공작 기계 및 보조 시장을 대상으로 호주에서 유일하게 쇼이다.

AUSTECH 전시는이 그러기도 멜버른에서 2 년마다 기존 및 잠재 고객과 제품에 대해 설명 할 수있는 좋은 기반을 제공 발생합니다.

austech 2015 1

호주에서는 공작 기계 판매는하지 밝은이 아주 잠시 동안 없었다 -하지만 쇼에서 가장 참가에 따른 공작 기계 시장은 안정적이다.

씨엔씨 제조업체는 최소 T에 비용을 유지 촉각을 곤두 세우고있다 이해단지 하나의 시간 구입하고 더 첨가 또는 연간 유지비가 없기 때문에 자신은 씨엔씨 위해 더 큰 기회를 만들었다.

원 씨엔씨는 호주는 기본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대한 세계 수준의 제품을 만들 수있는 유일한 전체 솔루션 개발자 인에서 매우 강한 존재가있다.

원 씨엔씨는 회사가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가 가능한 훈련이 현장 교육 호주는 넓은 전략적으로 모든 국가에서 씨엔씨 솔루션의 전체 범위에 대한 판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에 배치 (18) 글로벌 지사의 네트워크.

austech 2015 3

씨엔씨 호주는 첫 손에게 소프트웨어의 비용 절감 기능과 장점을 보여주기 위해 시드니 멜버른 퀸즐랜드에서 손에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를했다.

당신이 있다면 당신은 스탠드가 시간에 너무 바빠서 것을 보이고 있습니다 당신이 맞게 한 번에 온라인 데모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의 데모를 가질 수있는 기회를 놓친 경우가 있습니다.

씨엔씨 호주
65 고든 거리
Ormiston
퀸즐랜드 4160
산도 (617) 32862527

>> 씨엔씨 웹

몰딩 엑스포 슈투트가르트 2015에서 원 씨엔씨 독일

씨엔씨 독일은 2015 년 월 5-8 슈투트가르트 전시 센터에서 개최 된 몰딩 - 엑스포에서 전시.

stuttgart mold 1

이 쇼는 취임 쇼이었고, 15,000 방문객을 끌었다. 주최측에 따르면, 방문자의 3​​1 %가 자동차 분야에서 온, 27 % 공구 및 금형 업체가 있었다, 방문자의 20 %는 기계 공학의 배경을 가지고 있었고, 16 %는 산업 플라스틱 가공에 참여했다. 방문자의 11 %가 해외에서왔다.

stuttgart mold 2

원 씨엔씨는이 지역에서 강력한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엔지니어 씨엔씨 CAD-CAM 솔루션의 전체 범위의 장점을 보여주는 바쁘게했다.

씨엔씨 독일은 CAD 캠 제조의 모든 측면에서 광범위한 실용적인 전문 지식을 가지고 모든 제품에 대한 사내 교육, 온라인 교육, 또는 현장 교육을 제공합니다. 씨엔씨 Deutchland은 당신의 가게가 부품을 제조 현장 교육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원 씨엔씨의 CAD CAM 솔루션의 개인화 된 데모 참석할 수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가게를 떠나지 않고 먼저 손을 평가할 수 있도록 온라인 시위가 편리한 시간에 배치 될 수 있음을 상기시켜.

추가 정보 연락 >>를 들어 원 씨엔씨 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