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NCXR6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한 것입니다

씨엔씨는 OneCNCXR6 밀링 시스템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이 새로운 기능은 본 전통적인 포켓 기능을 대체하는 전통적인 포켓 기능입니다.

새로운 전통적인 포켓 공구 직경의 95 %에 해당하는 양을 초과하는 공정을 가지며 물질을 떠날 수있는 능력을 갖는다.

여기에 새로운 기능을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OneCNCXR6의 다음 업데이트에 추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씨엔씨 베네룩스 HURCO 및 Hagro 정확한 세미나

7월 3일에 씨엔씨 베네룩스 세미나.

씨엔씨 베네룩스, HURCO GmbH의 및 Hagro는 정확한 BV는 OneCNCXR6이 새로운 씨엔씨 릴리스가 등장했다 씨엔씨 세미나에 참석하는 손님을 초대했다. 세미나는 장점과 밀링 씨엔씨 HS 전략의 사용을 설명하는 기능과 Hagro 정밀 BV에서 공구와 HURCO 기계에 보여 주었다.

다음은 절차 및 가공 시연을 엿볼 보여주는 비디오입니다.

씨엔씨 베네룩스
Mierloseweg 40
5666 KA Geldrop
네덜란드
전화 : + 31 (0) 40 22 66 212

씨엔씨는 환경 친화적 인

사업을 운영하는 책임과 전력 소비 절감 대책 청정 에너지 생성을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모두 포함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 피해 자주 탄소 발자국이라고한다 이산화탄소 배출로 정량화된다.

씨엔씨는 에너지 비용을 절감 자급 자족 시스템을 제공하는 일반적인 조건에서 충분한 전기를 생산하는 충분한 크기의 마운트 태양 전지 시스템을 설치하고 특별히 디자인 된 지붕을 이용하여 탄소 배출량을 감소시켰다.

브리즈번, 호주에 본사를 둔 씨엔씨 본사 때문에 다른 도시에 비해 더 긴 시간 동안 태양에의 노출의 태양 전지를 설치하는 가장 좋은 위치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브리즈번, 청정 에너지위원회의 통계에 따르면, 12.0 kW의 태양 전지 시스템은 이러한 이상적인 조건에서 하루에 52.8 킬로와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solar

태양 씨엔씨의 설치는 7 월에 완료되었고, 현재 브리즈번 씨엔씨의 에너지 요구 사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