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 네덜란드 고객이 함께 일하는

Holland_x

1992 년 이후, 반 크로넨버그 및 KMS (크로넨버그 관리 시스템)도 자동차 경주의 세계에서 이름을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 5 년, 활동 겔 트롭의 중심에있는 작은 차고에서 있었다. 그것은 큰 건물이 필요했던 것이 분명되었고, 반면 후 존 밴 크로넨버그는 겔 트롭의 국경에 새로운 산업 영역에 이전.

1999년 1월 1일 때문에, 반 크로넨버그 자동 스포츠는 자동차에 대한 전문적인 튜닝에 필요한 모든 활동을위한 공간을 제공 450m2 건물에 정착합니다. 다음과 같은 장비가 존재 : 롤링 도로, 다이나모, 흐름 벤치, 잘 갖춘 작업장 및 완비 된 창고.

2008 년부터 반 크로넨버그 자동 스포츠는 CNC 기계 사내와 씨엔씨 소프트웨어에 의해 지원, 자사의 서비스의 일환으로 CNC 가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olland_4

반 덴 빌덴 베르크 Metaalbewerking는 2005 년부터, 또한 씨엔씨 소프트웨어의 사용자입니다. Niek 반 덴 빌덴 베르크는 광범위한 가공의 모든 종류의 경험,하지만 알루미늄 특히 고속 3D 있습니다. 현재 OneCNCXR3 밀 전문가 및 XR3 밀 4 축 모듈을 사용하여, Niek는 잘 사용 자신의 경험을 가하고있다.

여기에 사진은 VD 빌덴 베르크 Metaalbewerking에 의해 가공 airboxes와 반 크로넨버그 치료를 받았다 데, 아우디 V6 FSI 경주 엔진입니다. 이들은 단지이 두 사용자가 함께 달성 한 무엇의 샘플입니다.

Holland_5

Holland_6

여기에 링크입니다 :

반 크로넨버그 자동 스포츠

VD 빌덴 베르크 Metaalbewerking

CHW 정밀도는 모든 하드 작업을하는 것

"CHW는 다른 사람이하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 열심히 작업을 모두 얻을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고온 금속 전문, 인코넬, waspalloys, haspalloys, 우리는 티타늄을 많이 실행합니다. 우리는 가끔 이렇게 그냥하지, 우리는 금속 이러한 종류의 모든 일을 매일 실행하고 나는 삼십 년 동안 가지고, 나는 우리가 그들을 처리하는 방법, 그들에 꽤 좋은 핸들을 얻고, 무엇을 그들에게 일어나는 생각 . 내 고객의 대부분은 항공 우주 산업에 있습니다. 우리는 제트 엔진 부품, 로켓 모터, 우주 왕복선 작업 및 로켓 작업에 많은 부분을 확인합니다. 고온 금속이 많이 들어 오는 곳이다

Chmachining

나는 씨엔씨의 새롭고 깨끗한 그래픽이 내 젊은 컴퓨터를 잘 아는 사람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고,이 새로운 그래픽 스타일은 자신의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로 이월 한 것으로, CAD / CAM 프로그램에 자신의 전환을하는 데 도움이, 그것은 그들이 더 나은 프로그래머가 있습니다.

Chmachining_2

우리는 항상 바로 그것을 수행하고 다른 사람보다 더 나은 사람이되도록, 우리가 무엇에서 최고로 것을 노력하고 솔직히 말할 수이 소프트웨어는 우리에게 매우 큰 기여를했다고, 2 년에 대한 씨엔씨 소유자 인 후 우리가 이제까지했던 것보다 직장에서 더 많은 돈을 벌고있다.

나는 나 자신에게 씨엔씨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작업을 재 프로그래밍이 특히 새로운 XR3로 "오 사람이 정말 지금 해당 작업에 대한 몇 가지 프로그래밍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난 괜찮아 실행중인 알고 있지만, 정확하게 행복하지했다 XR3로 재 프로그래밍 작업을해야합니다.

나는 XR3에 그들을 칠을하고 말했다, "그 그거야 ... 그게 정말 원했던 프로그램의"한

데이브 존스
CHW 정밀 가공
워싱턴 주 - 미국
박사 (360) 435-3776
http://www.chwmachining.com/

CNC 웨스트 WESTEC 로스 앤젤레스 USA에 참석

Westec_2

씨엔씨 웨스트 2009년 4월 2일에 3월 30일 WESTEC 쇼에서 전시됩니다.

우리는 새로운 XR3 밀 / 켭 패키지를 포함한 전체 XR3 제품 라인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 공연은 우리 씨엔씨 웨스트 사무실을 열고 이후 첫 공연이며, 우리 지역의 고객을 모두 충족하는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

우리는 WESTEC 부스 3080에서 여러분을 뵙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