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씨 - 그것은 빠르고, 쉽고 적은 비용을 절단

씨엔씨 글로벌 판매는 제품 사용자를 제공하는 주요 이점으로 인해 이러한 어려운 업무 시간에도 증가하고있다.

17 개국에서 씨엔씨 사무소 직접 우리의 많은 사용자에게 제품을 홍보 및 마케팅을 잘 받아 업계에서 인정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씨엔씨는 사용자를위한 많은 장점을 가진 제품을 제공에 대한 보상을하고 있습니다. 씨엔씨는 사용자의 대부분은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강화하고 사용자의 작업을 쉽게하기 위해 제품 기능을 개발과 긴밀한 접촉을 유지합니다.

이 씨엔씨 사용자가 가지고있는 많은 장점 중 일부를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당신이 좋아 한 경우에 씨엔씨 제품의 개인적인 감상이 우리의 웹에 나와있는 저희 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씨엔씨 글로벌 사무소

씨엔씨 프랑스에서 열립니다

씨엔씨는 프랑스 전체 판매, 지원 및 교육 사무소를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씨엔씨 설립자이자 CEO 인 밥 프랜시스 유럽 최근 방문 씨엔씨 프랑스 오픈을위한 최종 세부 사항을 완료했다.

씨엔씨 프랑스 (France) 작업은 필립 가브리엘에 의해 관리되고, 오른쪽에있는 씨엔씨 호주에서 로버트 (밥) 프란시스와 함께 왼쪽에 여기에 묘사되어 있습니다.

Emo_2009_8

작품은 프랑스의 씨엔씨 제품 그러나 이것은 올해 말까지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지화 계속 진행됩니다.

씨엔씨 프랑스
75 BIS RUE Trarieux
F-69003 리옹
전화 : 04 72 33 38 74
전화 : 04 72 91 42 92

EMO 2009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씨엔씨

씨엔씨는 육일 10월 5일부터 10일까지에 대한 EMO 2009에서 전시.

전시의 여섯 일 동안, 조직은 5 개 대륙에서 99 개국,​​ 124,660 방문자를 등록했다. 전체의 41 %를 대표하는 인상적인 외국 출석은 전통적으로 EMO MILANO을 구별 한 국제 문자로 증명.

이 순위에서 최고의 장소는 미국, 체코, 핀란드, 프랑스,​​ 일본, 인도, 폴란드, 러시아, 스위스에 이어, 총 국제 관광객의 12.8 %로, 독일에 의해 촬영되었다.

오래된 대륙에서 사업자 통합 출석과 함께, 비 유럽 방문자의 특별한 수, 총 국제 출석 40.1 %가 있었다.

국제 출석 분석 EMO의 중요성과 세계 각지의 사업자가 이탈리아 시장에서 가지고있는 관심을 확인합니다. 이탈리아는 현재의 생산 시스템과 유럽의 파노라마 초 소비의 세계 순위에서 다섯 번째입니다. 인도, 러시아, 일본, 미국, 브라질, 한국, 대만 최초의 위치는 20만큼 일곱 같은 비 유럽 국가 (가) 있습니다.

Emo_2009_1_a

전시회 참석자의 수는 제조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다시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을 알 렸습니다. 전시는 밀라노에서 개최되었지만, 전시의 60 %가 이탈리아에서 다른 국가와 40 %에서 있었다.

여기에서 우리는 원 씨엔씨 이탈리아에서 데 비스 데스 코가 부스에서 제품을 시연 참조하십시오.

Emo_2009_3

2011년 9월 24일 - 다음 EMO는 독일 하노​​버 19에서 개최 될 예정입니다.

EMO 2011